로엔 엔터테인먼트가 'K팝스타6' 이수민을 영입하며 다시 한번 화제다. 뛰어난 실력, 범상치 않은 카리스마로 팬층을 형성한 이수민의 영입은 물론, 로엔 페이브 소속의 아이유와 로엔 크래커 소속의 주학년 연습생이 최근 뛰어난 활약을 펼치며 로엔의 진가가 빛을 발하고 있다.

 

'K팝스타6' 출연자들이 하나둘 소속사를 찾고 있는 가운데 이수민이 로엔엔터테인먼트와 계약을 체결해 눈길을 모으고 있다. 로엔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26일 여러 매체를 통해 "이수민과 전속계약을 맺은 것이 맞다"고 밝혔다. 

뛰어난 실력의 소유자 이수민의 로엔 행에 많은 팬들이 환호를 내지르고 있다. 이수민은 지난해 Mnet '프로듀스101'에 판타지오 소속 연습생으로 출연했다. 뛰어난 실력과 카리스마가 주목을 받았지만 아쉽게도 최종 11인에 들지 못했다. 이후 소속사인 판타지오에서 나오면서 소속사가 없는 신분으로 SBS 'K팝스타6-더 라스트 찬스'에 도전했다. 

'K팝스타6'에서 결성된 걸그룹 민아리의 멤버로 활약한 이수민은 생방송 TOP4까지 진출할 정도로 높은 인기를 구가했다. 이수민의 팬들은 판타지오 못지 않은 대형 기획사인 로엔엔터테인먼트에서 펼쳐나갈 이수민의 활약에 기대를 모으고 있다.

 

 

로엔의 기둥이자 얼굴인 아이유의 최근 활약 역시 독보적이다. 4월 한달 음원차트 상위권을 독식하는 중인 아이유는 성장한 음악 실력은 물론 감각적인 색감의 앨범 아트, 뮤직비디오로 네티즌의 시선을 뺏으며 원조 대세 '갓이유'의 위엄을 제대로 떨치고 있다. 

아이유의 신보 'Palette'의 타이틀곡 ‘팔레트’는 공개 5일째 퍼펙트 올킬을 달성하고 있는 것은 물론, 비롯해 ‘이런 엔딩’ ‘이 지금’ ‘이름에게’ ‘잼잼’ 등 4집 수록곡들이 차트 상위권을 차지했다. 뿐만 아니라 이미 차트 올킬을 이뤄낸 선 공개곡 ‘밤편지’ ‘사랑이 잘’ 역시 여전히 큰 사랑을 받는 중. 또한 이번 앨범은 지드래곤, 오혁 등의 뮤지션이 피처링으로 나서며 리스너들의 관심을 집중적으로 받은 바 있다.

 

로엔 엔터테인먼트의 자회사 크래커 엔터테인먼트 소속 주학년 연습생의 인기 또한 돌풍적이다. 화제의 프로그램 '프로듀스101 시즌2'에 출연 중인 주학년은 백한 명의 연습생 중 잘생긴 외모와 귀여운 매력으로 방송 시작 전부터 두각을 보였다. 방송 분량은 얼마 없지만 현재까지 방송된 3회까지만 해도 투표 순위가 3-8-6 순으로 상위권에 안착할 정도로 단단한 팬덤을 형성 중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