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스 프리미엄 두피&헤어케어 브랜드 르네휘테르가 올해 헤어 트렌드를 제시하는 ‘2020 뉴 스타일’을 론칭했다.

소비자 니즈를 반영해 출시한 ‘2020 뉴 스타일’은 하이엔드 헤어 스타일링 기능은 물론, 실리콘 무첨가의 혁신적인 포뮬러를 바탕으로 자연유래 성분의 호호바 오일을 함유해 두피와 모발에 부담을 덜어주는 한편 더욱 건강한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신제품 출시를 맞아 헤어 스타일링 트렌드를 제안하는 론칭 이벤트를 10일 실시한다. 패션쇼 백스테이지 콘셉트로 한남동 복합문화예술공간 스튜디오 콘크리트에서 열리는 이번 행사는 스타일 제품을 직접 테스팅해 볼 수 있는 체험 공간과 스타일 라인의 캠페인 비주얼들을 아카이브로 전시한 쇼룸 형태로 선보인다.

특히 스타일 무비 상영과 르네휘테르 헤어 스타일리스트 앰버서더의 ‘2020 뉴 헤어 스타일링 클래스’를 프로그램으로 구성해 스타일 제품을 사용한 헤어 트렌드를 제안할 예정이다.

한편 르네휘테르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스타일 라인 제품 2개 이상 구매 시 반롤 브러시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이벤트 및 제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르네휘테르 파르나스몰 플래그십 스토어를 비롯해 전국 주요 백화점 매장과 온라인몰, PFDC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르네휘테르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