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진모의 휴대전화 해킹과 관련해 소속사 측이 법적 대응할 것이라고 말했다.

(사진=연합뉴스)

10일 소속사 화이브라더스코리아는 '최근 각종 온라인 SNS, 모바일 메신저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유포되고 있는 소속 배우 주진모씨와 관련해 당사는 유포된 정황을 포함한 일련의 상황에 대해 수사기관에 정식으로 수사를 의뢰하고 강경한 법적대응을 할 방침이다. 따라서 위와 같은 유포 등 행위를 자제해 주시기 바란다"고 당부했다.

또한 소속사 측은 "속칭 '지라시'를 작성하고 이를 게시, 또는 유포하는 모든 행위는 법적 처벌 대상입니다. 때문에, 현재 무분별하게 배포되고 있는 관련 내용을 어떠한 경로라도 재배포 및 가공 후 유포 시 당사는 법무법인을 통해 강력하게 법적인 조치를 취하고 책임을 물을 예정이다"고 덧붙였다.

한편 지난 7일 소속사 화이브라더스코리아 측은 "당사는 최근 주진모씨의 개인 휴대전화가 해킹된 것을 확인했다. 이와 관련하여 연예인이란 이유로 사생활 침해 및 개인 자료를 언론사에 공개하겠다는 악의적인 협박을 받고 있고, 이에 대한 대가로 금품을 요구하고 있는 중"이라고 상황을 알린 바 있다.

이와 관련해 이날 각종 커뮤니티에는 주진모와 모 배우의 대화 내용이라며 메신저 대화 내용을 캡처한 사진들이 공개돼 논란이 일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