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핑크의 메인 댄서 리사가 중국 오디션 프로그램의 댄스 멘토로 현지 팬들과 만난다. 이와 함께 올해 초 신곡을 발표할 예정인 블랙핑크의 활동에도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리사는 지난 9일 중국 광저우 샤토 스타리버호텔에서 열린 '청춘유니2' 제작발표회에 참석했다. 댄스 부문 멘토 역할을 맡은 리사는 전 세계를 무대로 활동 중인 걸그룹 멤버답게 경험을 바탕으로 전문적인 멘토링을 전한다.

리사는 제작발표회에서 "중국 팬들을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만나게 돼서 너무 반가웠다. 앞으로 팬들과 함께 더 가까이 만나고 소통하고 싶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어 "처음 멘토 역할을 맡아 긴장되지만 3년 동안의 경험을 참가자들에게 모두 전수해주고 싶다. 최선을 다하겠다"고 각오를 밝혔다.

'청춘유니2' 제작발표회 이후 '#YouthWithLalisa'가 트위터 월드와이드 실시간 트렌드 1위를 차지했으며 중국 웨이보 실시간 검색 순위에도 리사의 이름이 상위권에 올랐다. 이에 앞서 리사가 표지 모델로 나선 나일론 차이나 1월호 화보 메이킹 티저영상이 공개되자 웨이보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올랐다.

한편 블랙핑크는 지난해 4대륙 23개 도시에서 32회 공연을 개최한 첫 월드투어에 이어 지난 12월부터 일본 첫 돔 투어를 통해 팬들과 만나고 있다. 도쿄돔 콘서트에 이어 지난 4일과 6일 이틀간 진행된 쿄세라돔 콘서트는 2회 공연이 모두 매진을 기록하며 10만 관객을 동원했다. 블랙핑크는 오는 2월 22일 후쿠오카 야후오쿠!돔에서 일본 돔투어 피날레를 장식할 예정이다.

더불어 올초 발표 예정인 신곡을 작업하고 있다. 지난해 세계 음악시장을 강타한 'Kill This Love'를 잇는 블랙핑크의 새로운 음악에 팬들의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사진=YG엔터테인먼트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