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이 세계 최대 전자제품박람회에서 한식 대표 브랜드 비비고를 알리며 ‘K-푸드’ 세계화에 힘을 보탰다.
지난 7일부터 10일까지 나흘간 미국 라스베가스에서 열린 CES(Consumer Electronics Show) 2020에서 ‘비비고 존’을 운영하며 비비고 제품과 굿즈 등을 제공, 브랜드 경험 및 인지도 확대에 힘썼다.
대표 제품으로는 건강·웰빙스낵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김스낵 '비비고칩'을 선정했다. CJ 4D플렉스와 협업해 행사에 참여한다는 점을 반영, 팝콘 대신 건강과 맛을 동시에 챙길 수 있는 ‘비비고 칩’ 특장점을 알리기 위해서다.
‘비비고칩’을 맛본 대다수 방문객들은 바삭한 식감과 건강한 맛에 놀라운 반응과 함께 구매처, 가격, 종류 등을 상세히 물어볼 정도로 많은 관심을 보였다. ‘비비고칩’ 샘플링 외에 비비고 글로벌 광고를 통해 관람객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Too good not to share(맛있는 음식을 나누고 싶은 모든 순간 비비고가 함께한다)’라는 메시지를 담아 한식과 한국 식문화도 함께 알렸다.
사진=CJ제일제당 제공
관련기사
- 입맛따라 섞어 먹는 재미! ‘비요뜨 오!그래놀라’ 인기
- 잦아지는 신년모임…컨디션 조절 위한 ‘건강음료’ 주목
- 최저임금도 못받는 알바생 16.7%...시급 가장 높은 업종은?
- 마켓컬리, 편리한 비건 장보기 위한 ‘채식 테마관’ 운영
- 장수 생막걸리, 녹색에서 친환경 투명 페트병으로
- 다가오는 설, 선물세트는 역시 먹거리...육류→커피까지 다양
- 활기찬 새해 위하여! 맞춤형 건강기능식품 9 Pick
- 바르다김선생, 1월 매주 金 배달의민족서 할인
- 알바생 고민 2위 '임금체불'...1위는?
- 파리바게뜨 ‘이탈리아 정통 포카챠’ 300만개 판매...현지맛 구현이 비결
- 고객 목소리 적극 반영!...소비자X기업 리뉴얼·마케팅
- 글래드 호텔앤리조트, '설 선물세트' 판매...식사권·굿즈 등 종류多
- 설 선물, ‘티몬데이’서 특가로 구매해볼까...최대 70% 할인 '타임어택'
- "2년만 찾아온 아기 지켜내지 못했다"...민지영, 아픔 고백에 누리꾼 응원
- 현대百, 온라인몰서 24일까지 '2020년 설 선물세트' 판매
- 펭수, ‘슈돌' 윌벤져스 만났다...최강 귀요미 투톱 미팅 “펭하!”
- 박은빈, 드림즈 해결사...드래프트 성공부터 남궁민 복귀 ‘맹활약’(스토브리그)
- 방탄소년단 지민-뷔, 1월 보이그룹 개인 브랜드 평판 1-2위...3위는 차은우
- '놀면 뭐하니' 유산슬 1집 활동 정산금 기부→'인생 라면' 개업까지 자체최고 시청률
- 마켓컬리, 예약일 수령가능 ‘프리미엄 설 선물세트’ 추천
- '1박2일' 카메라 감독 변신 멤버들, 문세윤 부상 투혼까지
- 올리브영, 온·오프 통합 리뷰서비스 도입...’옴니채널’ 가속화
- '컴백 D-1' 지코, 신곡 '아무노래'로 2020년 포문...기대 포인트 셋
- '좋은가요' 스테디 셀러 음악-소중한 사연으로 토요일 밤 장식했다!
- '언니네쌀롱' 서인 아나운서, 장성규와 사제지간? 김태희·이하늬와의 일화까지
- '오늘(12일) 컴백' 이엔오아이, 신곡 '발칙하게' 뮤비 티저 '칼군무' 눈길
- 브런치부터 뷰티...뉴오리진, 롯데百 김포공항점 복합매장 오픈
- 올해 친환경 SUV '쑥쑥'...쏘렌토·싼타페·투싼 출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