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이 세계 최대 전자제품박람회에서 한식 대표 브랜드 비비고를 알리며 ‘K-푸드’ 세계화에 힘을 보탰다.

지난 7일부터 10일까지 나흘간 미국 라스베가스에서 열린 CES(Consumer Electronics Show) 2020에서 ‘비비고 존’을 운영하며 비비고 제품과 굿즈 등을 제공, 브랜드 경험 및 인지도 확대에 힘썼다.

대표 제품으로는 건강·웰빙스낵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김스낵 '비비고칩'을 선정했다. CJ 4D플렉스와 협업해 행사에 참여한다는 점을 반영, 팝콘 대신 건강과 맛을 동시에 챙길 수 있는 ‘비비고 칩’ 특장점을 알리기 위해서다.

‘비비고칩’을 맛본 대다수 방문객들은 바삭한 식감과 건강한 맛에 놀라운 반응과 함께 구매처, 가격, 종류 등을 상세히 물어볼 정도로 많은 관심을 보였다. ‘비비고칩’ 샘플링 외에 비비고 글로벌 광고를 통해 관람객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Too good not to share(맛있는 음식을 나누고 싶은 모든 순간 비비고가 함께한다)’라는 메시지를 담아 한식과 한국 식문화도 함께 알렸다.

사진=CJ제일제당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