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헬스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뉴오리진이 롯데백화점 김포공항점 지하 1층에 체험형 복합매장을 오픈, ‘모던 아포테카리’ 콘셉트 아래 ‘건강한 삶’을 제안한다.

사진=유한건강생활 제공

어떤 음식이든 깐깐하게 골라 먹는 이들에게 뉴오리진은 훌륭한 식사장소이다. 모든 메뉴는 뉴오리진의 원칙으로 까다롭게 선별한 천연 식재료와 친환경 과채류로 구성된다. 또한 사소한 드레싱이더라도 전 과정은 모두 직접 손길을 더해 완성한다.

A2 단백질만을 함유한 크림으로 만드는 브런치 메뉴, 산림방목 태초란, 유기농 밀, 비정제설탕 등으로 만든 프리미엄 디저트는 건강함을 꽉 채워냈으며 라떼 등 우유가 활용되는 커피 음료는 배앓이가 없는 a2밀크를 넣고 만들어 누구든지 소화 불편함 없이 즐길 수 있다.

매장 한 켠에는 컨설테이션 존을 마련해 방문객이 직접 제품을 만지고 먹으며 경험할 수 있는 공간으로 꾸몄다. 건강기능식품 컨설테이션 공간에서는 사용 성분과 원료, 제조 방법, 기능성 등을 자세히 알려 줄 뿐만 아니라 고객의 건강상태에 맞는 제품을 제안하고 올바른 사용법을 추천해 준다. 홍삼, 녹용부터 최근 인기리에 판매되고 있는 여성 질건강 유산균 이너플로라까지 모두 직접 먹어볼 수 있다.

또한 뷰티 습관 및 피부타입을 고려해 각 개인에게 맞는 네이키드 오일바를 체험해볼 수 있도록 공간을 마련했다. 이곳에서는 ‘겨울 보습템’으로 유명한 디어리스트까지 직접 발라볼 수 있어 실제 구매하기 전 쫀쫀한 보습감을 경험해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