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아이들 슈화가 '아형' 논란에 입을 열었다.

12일 (여자)아이들 공식 인스타그램에 슈화는 "여러분~ 어제 '아는 형님' 재밌게 봤어요? 재밌게 봤으면 좋겠어요!"라며 "저랑 멤버 언니들이 진짜 너무~ 완전 나가고 싶었던 프로그램이에요"라고 애정을 드러냈다.

이어 "여러분 걱정하시는 거 이해하고 저는 상처 하나도 안 받았고 오히려 MC선배님들이 너무 친절하고 잘 챙겨주셔서 정말 즐거웠어요"라며 "촬영할 때도 계속 웃어주시고 가르쳐 주셨던 착한 선배님들 너무 감사합니다"라고 고마움을 전했다.

그러면서 슈화는 "두분 선배님한테 다 연락와서 걱정해주셨어요 미안해하지 마세요~ 얼마나 괜찮은데요. 선배님들도 상처 안 받았으면 좋겠어요. 여러분 많은 관심 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주 '아는 형님'도 많이 기대해주시고 사랑해주세요"라고 당부했다.

앞서 지난 11일 방송된 JTBC '아는 형님' 취업상담소 코너에는 슈화가 멤버 우기, 수진과 함께 출연했다. 대만 국적의 슈화는 게임 예능보다 토크 예능이 더 좋다고 말했다.

이때 장성규는 "우리 말이 아직 어렵지 않느냐"고 물었고, 슈화는 "어렵지 않다"고 답했다. 그러자 신동은 "슈화는 어렵지 않아. 듣는 우리가 어려워"라고 농담했고, 장성규도 "스스로 달변가라고 생각하는 건가?"라고 덧붙였다.

방송 이후 나이도 어린 외국인 슈화에 대한 신동, 장성규의 태도가 논란이 됐고, 팬들은 두 사람에 사과를 요청했다.

사진=(여자)아이들 인스타그램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