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황금연휴가 다가왔다. 최장 11일간의 긴 휴가를 보낼 수 있는 것과 더불어 어린이날, 어버이날과 같이 가족과 함께하는 가정의 달인 만큼 나 홀로 혹은 가족·친구·연인과 함께 연휴 계획을 세우고 있는 사람들이 많을 전망이다. 특히 날씨도 포근해져 가벼운 나들이는 물론 액티브한 아웃도어 활동을 즐기려는 움직임이 활발해질 것으로 예상된다. 이때 패션 아이템이 관건이다. 아웃도어 브랜드 네파가 기능성과 스타일을 함께 갖춘 실용적인 아웃도어 아이템을 제안한다.

 

 

■ 트레킹...쿨링기능 워킹화

평소 걷는 것을 좋아한다면 이번 황금연휴는 도심을 벗어나 자연의 정취를 만끽하며 트레킹을 즐기기 좋은 시점이다. 트레킹을 할 때 어떤 신발을 신고 걷느냐에 따라 발의 피로도와 운동효과가 달라진다. 아웃도어 브랜드에서 내놓는 워킹화 제품은 발에 딱 맞는 착화감과 쿠셔닝 기능은 물론 걸을 때 생기는 열기까지 줄여주는 쿨링 기능 등의 기능성을 갖춰 트레킹 필수템이다.

네파 프리워크 워킹화는 국내 워킹화 최초로 갑피 부분에 아웃라스트사의 냉감 소재 사용과 공기순환 미드솔 및 클라우드 에어 시스템 적용 등 ‘익스트림 쿨링 시스템’으로 시원함과 쾌적함이 유지되는 아이스 워킹화다. 착화 시 발이 가장 먼저 닿는 부위인 발등에서부터 시원한 촉감이 느껴지는 것은 물론 장시간 보행을 해도 일정 온도를 유지해 러닝을 비롯한 각종 아웃도어 활동 시 시원하면서도 쾌적한 착용이 가능하다.

 

■ 야외 나들이...기능성+컬러풀 방풍재킷

도심 근교로 나들이를 떠난다면, 변덕스러운 날씨 속에서 바람을 막아주면서 화사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컬러풀한 방풍재킷에 주목해보자.

네파 루나 방풍재킷은 봄에 어울리는 화사한 컬러 구성과 실용적인 방풍·통풍 기능이 돋보인다. 성인용· 아동용이 동일한 디자인으로 나와 패밀리룩 연출에 용이하다. 같은 컬러로 통일감을 준 미니미 패밀리룩부터 핑크&민트 컬러로 연출하는 ‘솜사탕 패밀리룩’, 톤온톤 컬러 선택으로 연출하는 센스 있는 ‘시밀러룩’ 등 다양한 패밀리룩을 연출할 수 있다.

■ 액티브한 활동...운동효과+스타일 살린 기능성 웨어

평소 즐기지 못했던 액티브한 아웃도어 활동을 즐기고자 하는 사람들에게는 쾌적한 활동을 도와주는 기능성 웨어를 추천한다. 최근 나오는 기능성 웨어는 피로도를 줄여주고 운동효과를 높여주면서도 핏감과 디자인이 일상생활에서도 입을 수 있을 정도로 스타일리시하게 나왔다.

네파 프리모션은 바디라인을 살리고 슬림한 실루엣을 연출하는 핏감이 뛰어난 기능성 웨어다. 탄탄한 바디라인을 강조하는 핏과 바른 자세를 유지하도록 도움을 주는 기능성으로 언제나 슬림하면서도 자신감 있는 실루엣을 연출하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등 부위에 적용된 스파이럴 라인은 등과 어깨에 맞는 입체 패턴을 적용해 근육을 받쳐주고 몸에 밀착된 핏감을 살려주는 것은 물론 운동 시 바른 자세를 유지시켜 피로도를 줄여줘 최적화된 활동성까지 제공한다.

 

사진= 네파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