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그룹 샤이니 리더 온유와 인디 듀오 로코베리가 SM엔터테인먼트 디지털 음원 공개 채널 'STATION 시즌 2'의 여섯 번째 주자로 출격한다.
 

오는 5월 4일 오후 6시에 공개되는 온유와 로코베리의 듀엣곡 ‘수면제 (Lullaby)’는 2014년 발매된 로코베리의 첫 미니앨범 수록곡이다. 새롭게 편곡해 재탄생된 서정적인 발라드 곡으로 두 보컬의 따뜻한 음색과 섬세한 악기 연주가 조화롭게 어우러져 있어, 원곡과는 또 다른 매력의 힐링을 전달할 예정이다.
 
샤이니 멤버 중 매력적인 보이스와 뛰어난 가창력을 인정받고 있는 온유는 지난해 8월 'STATION 시즌 1'을 통해 보컬리스트와 이진아와 호흡을 맞추기도 했다. 온유와 이진아의 듀엣곡 ‘밤과 별의 노래 (Starry Night)’는 그 영향력을 인정 받아 각종 음원 차트 1위에 오른 바 있다. 이번에 함께 듀엣을 하게 된 로코베리 역시 개성 넘치는 음악과 다수의 드라마 OST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실력파 싱어송라이터인 만큼, 이번 콜라보레이션에 대한 관심 또한 뜨겁기만 하다.
 
또한 음원 공개에 앞서, 금일(27일) 오후 6시 유튜브 SMTOWN 채널, 네이버 TV SMTOWN 채널 등을 통해 온유와 로코의 ‘수면제 (Lullaby)’ 라이브 영상을 오픈할 예정이다. 두 사람이 선사하는 감성 하모니로 음악 팬들이 얼마나 매료될지 기대를 모은다.
 
한편, 지난 1월부터 일본 콘서트 투어를 펼치고 있는 샤이니는 4월 28~30일 3일간 일본 도쿄 국립요요기경기장 제1체육관에서 ‘SHINee WORLD 2017~FIVE~’를 개최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