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윤지 남편 정한울이 육아 고수임을 입증한다.

사진=SBS '동상이몽 2-너는 내 운명' 제공

13일 방송되는 SBS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에서는 놀이방으로 변신한 이윤지, 정한울 부부의 집이 공개된다.

이날 이윤지, 정한울 부부의 집에는 딸 라니의 친구들과 엄마들이 방문했다. 정한울은 첫 친구가 온 이후로 줄지어 들어오는 아이들의 등장에 당황한 표정을 감추지 못했다. 아이만 6명, 엄마 4명이 모인 가운데 유일한 아빠인 정한울은 엄마들을 배려해 독박 육아를 자처, ‘한울 놀이방’을 개장했다. 

본격 놀이 전 한울은 인터뷰에서 “아이들을 위해 여러 가지를 준비했다”라며 계획남답게 자신감을 보였다. 그러나 집안 곳곳을 뛰어노는 아이들과 여기저기 널브러진 장난감으로 집안은 금세 난장판이 됐다. 그런가 하면 라니는 친구와의 갈등으로 울음을 터뜨려 절체절명의 위기에 처하기도 했다. 이에 정한울은 당황하지 않고 해결 방안을 제시해 육아 고수의 면모를 보여줬다.

사진=SBS '동상이몽 2-너는 내 운명' 제공

라니를 달래던 정한울의 의외의 한 마디에 스튜디오는 또 한 번 놀라움에 휩싸였다. 평소 ‘딸 바보’ 면모와는 180도 다른 모습으로 훈육을 했기 때문이다. 이에 스튜디오에서 지켜보던 이윤지도 “라니를 사랑으로 키우고 있지만 훈육은 냉정한 편”이라며 덧붙여 정한울의 남다른 훈육법에 궁금증을 모은다.

한편 이윤지는 “임신 후 라니가 엄마 껌딱지가 됐다”라며 엄마들에게 육아 고민을 털어놓았다. 또한 둘째 출산을 경험한 엄마들의 현실적인 조언이 이윤지는 물론, 엄마들의 폭풍 공감을 불러일으킬 예정이다.

위기에 처한 한울 놀이방과 엄마들의 실전 육아 토크는 13일 오후 11시에 방송되는 SBS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