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경자년은 다산과 풍요를 기원하는 쥐띠 해 중에서도 지혜와 힘을 상징하는 흰 쥐의 해다. 글로벌 판매 1위 기저귀 브랜드 팸퍼스가 흰 쥐띠로 태어난 아이들의 탄생을 축하하고, 건강을 기원하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1월부터 ‘베이비드라이’와 ‘스와들러’ 구입 후 패키지 내 황금티켓을 찾은 고객에게 사랑하는 아이와의 행복한 순간을 남길 수 있는 가족사진 촬영권을 비롯해 LG 전자 포켓포토, 신세계 쿠폰 등을 증정한다. 또한 팸퍼스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오는 31일까지 열리는 지인 태그 이벤트에서는 팸퍼스 제품을 증정한다.

‘스와들러’는 1000개 이상의 숨구멍이 있는 부드러운 하트퀼트 탑시트가 적용돼 빠른 흡수력과 통기성으로 신생아들의 민감한 피부 걱정을 덜 수 있다. 또한 ‘베이비드라이’는 기저귀 내 공기 순환을 원활하게 해주는 에어채널과 대소변을 고르게 분포해 더욱 빠르게 흡수시키는 스피드 흡수채널이 밤부터 아침까지 보송보송함을 유지해 준다.

한편 팸퍼스는 3월 중 11번가와 네이버를 통해 팸퍼스 기저귀 구매 고객 중 첫 번째, 100번째, 1000번째 구매자에게 6개월치 기저귀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3월 중 5000만원 상당의 기저귀를 기부하는 착한 프로젝트를 준비 중이다.

사진=팸퍼스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