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대용 전자담배 자동클리너 ‘리이오(LiiO)’가 정식 출시됐다.

리이오는 아이코스, 릴, 죠즈 등 궐련형 전자담배 전용 클리너로, 번거롭고 시간 걸리는 전자담배 청소를 단 5초 만에 깔끔하게 끝내주는 제품이다.

궐련형 전자담배 사용의 가장 큰 애로점으로 지적돼 온 청소의 번거로움을 해결해 눈길을 끈다. 오랜 기간 사용한 궐련형 전자담배라도 5초 만에 깔끔하게 청소해 연무량과 타격감을 새것 수준으로 높여준다. 클리너 본체에 브러쉬와 젠더를 끼운 후 전자담배를 결합시키고 5초 정도 버튼만 눌러주면 청소가 끝난다.

히팅 블레이드를 손상시키지 않는 최적 각도 40도로 안심설계된 브러쉬가 최대 9600RPM에 달하는 강력한 회전력으로 기기 속에 쌓인 불순물을 말끔히 청소해준다. 면봉이 닿기 힘든 기기 내부 깊숙한 곳에 딱딱하게 눌어붙은 담뱃재까지 완벽하게 제거될 정도다.

한 손에 쏙 들어올 정도로 사이즈가 콤팩트하고(두께 2.2cm, 길이 10.7cm), 36g에 불과할 만큼 가벼워서 휴대성도 뛰어나다. 또 5G 스마트폰과 같은 C타입 포트를 채택해 충전도 편리하다. KC인증, 배터리안전인증, 전자파안전인증 등을 받았으며 자체적인 화학물질 안전 검사를 통과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아이코스 2.4, 아이코스 3.0, 아이코스 3.0 듀오, 아이코스 멀티, 릴 미니, 릴 플러스, 죠즈 12&20, 죠즈 12s&20s, 차이코스 슬림 등 9종의 궐련형 전자담배 기기에 사용할 수 있다. 단 기기에 따라 선택해야 하는 젠더와 브러쉬가 달라 구매 시 확인해야 한다.

브랜드 론칭 할인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클리너 본체와 브러쉬 세트(3개 입), 젠더, USB-C타입 충전 케이블로 구성된 리이오 기본세트를 정가 5만4700원에서 8% 할인된 4만4900원에 판매한다. 또한 선착순 999명에 한해 기본세트 2개를 구매하면 4% 추가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사진=리이오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