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씨가 점점 추워지면서 야외활동보다는 실내 활동에 주력하게 된다. 그만큼 실내를 안락하게 유지하는 것도 중요하다. 이에 실내환경을 향상시켜 줄 수 있는 제품들에 대한 관심도 늘고 있다.

먼저 컴퓨터를 하거나 공부를 할 때 장기간 앉아있기 위해서는 무엇보다 의자가 중요하다.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은 자사 온라인 쇼핑몰에서 새학기를 앞두고 자녀의 집중력을 높이는데 도움을 주는 ‘하이 컴포트’ 의자를 선보인다.

‘하이 컴포트’ 의자는 최저 높이 29cm로 유아부터 성인까지 사용 가능한 학습용 의자다. 신장 120~160cm까지 조절이 가능한 버튼식 장치와 압력식 2중 고정 시스템으로 흔들림을 개선하고 한계체중을 늘렸다. 의자의 등판과 좌판은 몸을 밀착할 수 있도록 유선형으로 설계돼 체중을 적절히 분배하고, 뒷면에 내장된 각도조절 장치는 상체의 움직임에 따라 반응해 허리를 일정한 힘으로 지지해준다.

이번 하이컴포트 의자의 출시를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할인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의자를 단품으로 구매하면 30% 할인을 받을 수 있고, ‘하이컴포트 의자’와 한샘 ‘하이 높이각도 조절책상 세트’는 총 33만3000원 할인된 금액에 구입할 수 있다. 또한 하이컴포트 의자의 포토 후기를 작성한 30명에게 선착순으로 1만원 상품권을 지급한다.

장기간 실내에 있을 때 무엇보다 중요한 것이 공기의 질이다. 환기를 하는 것이 좋겠지만 추운 날씨탓에 쉽게 엄두를 내지 못한다. 이때 필요한 것이 공기청정기다.

글로벌 기술 기업 다이슨은 ‘다이슨 퓨어 휴미디파이 쿨 크립토믹™ 가습 공기청정기’를 새롭게 출시했다. 이번 가습 공기청정기는 하나의 제품으로 위생적인 가습과 함께 공기 정화 및 쿨링 기능까지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제품은 PTFE 튜브를 적용, 물속 박테리아의 DNA를 변성 및 손상시켜 증식을 방지해 위생안전성을 높였다.

나아가 9미터 길이의 헤파필터가 알레르기 유발 항원, 박테리아, 꽃가루 등 0.1 마이크론 크기의 초미세먼지를 99.95%까지 제거하는 것은 물론, 활성 탄소 필터를 통해 이산화질소 및 벤젠 등의 유해 가스도 제거한다.

또한 최적의 쾌적함을 위해 제트 축 제어 기술을 채택, 브리즈 모드, 선풍기 모드, 디퓨즈 모드까지 총 3가지의 공기 흐름 모드를 제공한다. 이 외에도 정화된 공기의 흐름을 강력하게 전달해 더위를 식히는 선풍기 모드, 냉각감 없는 정화와 가습을 제공하는 디퓨즈 모드로의 이용이 가능하다.

다이슨 코리아에서는 다이슨 퓨어 휴미디파이 쿨 크립토믹™ 가습 공기청정기를 구입한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사후 필터 케어 서비스를 실시한다. 모든 고객들이 적절한 시기에 필터 상태를 확인하고 교환을 진행할 수 있도록, 제품의 정품 등록이 확인된 후 6개월이 지나면 콤비 필터 2개를 무료로 각 고객들에게 증정, 배송할 예정이다.

창호전문기업 윈체는 친환경과 에너지절약을 테마로 친환경 주거 트렌드 체험관 ‘래미안 홈랩 그린 라이프관’에 프리미엄 창호를 선보인다.

윈체는 수입, 판매를 진행하는 베카의 프리미엄 창호의 높은 친환경성을 더 많은 고객에게 선보이기 위해 래미안 홈랩 그린 라이프관의 거실과 다이닝창에 제품을 시공했다. 래미안 홈랩 그린 라이프관은 밀레니얼 세대의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공간으로 환경에 대한 높은 관심도에 따라 쾌적한 주거환경을 위한 기술과 성능을 구현했다.

이번에 시공된 제품은 높은 친환경성으로 저에너지 주택, 재건축, 신축 건물 등의 에너지효율을 높이는데 적합한 베카의 'Softline ISS 190'이다. 3중 유리를 적용해 단열성이 뛰어나다. 특히 유럽 기준 100% 재생 가능하고 납 성분이 없는 친환경 자재가 특징이다.

유리난간대에 들어간 접합유리는 일반 유리 2장 사이에 접합필름을 넣어 내구성을 강화한 것으로 파손 시 파편이 돼 날아가지 않고 그대로 붙어 있어 안전하며 접합유리 난간대는 국가 공인기관 KCL에서 진행하는 동하중 및 정하중재하시험을 통과해 안정성을 검증받았다.

'Softline ISS 190'은 전용 하드웨어를 사용해 밀고 닫는 사용감이 부드러운 것은 물론, 잠금 시 하드웨어가 문틀과 문짝을 밀착시켜, 단열과 기밀 성능을 높다. 또한, 중간 가로바를 적용하면 입면분할이 가능하여 하부 안전유리를 적용 시 넓은 시야확보가 용이하고 안전성이 높아 아파트 고층에도 적합하다.

사진=각 사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