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지민이 악플러들을 상대로 법적 대응을 할 것으로 보인다.

사진=박지민 인스타그램 캡처

박지민은 1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어떤 모양이든 상관하지 말고 당신을 사랑하라(Don’t care what shape, just love the way u are)”는 글과 사진을 올렸다. 공개된 사진에는 거울에 비친 박지민의 모습과 여성 신체의 일부가 그려진 그림이 담겼다.

그는 지난해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악플러의 DM 캡처 사진을 공개했다. 악플러는 박지민에게 “XX 많이 자랐네”라는 성희롱 메시지를 보냈다. 이에 박지민은 “닥쳐 미친X”라고 말했고 악플러는 “너나 닥쳐 XXX아. XX 잘 자란 거 맞잖아. 되게 화내네”라며 박지민을 공격했다.

박지민은 “답장 몇 번 해주니까 이제 친구 같냐? 정신 차려”라며 “나보다 나이 많으면 진짜 답 없는 거고, 나보다 어리면 그냥 덜 자란 애새끼라고 생각함. 상대해 주느라 힘들었다. 꺼져라!”고 일침을 날렸다.

그는 지난해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제 사진 한장으로 온갖 DM에 하지도 않은 가슴 성형에 대한 성희롱, DM으로 본인 몸 사진 보내시면서 ‘한 번 하자’고 하시는 분, 특정 과일로 비교하면서 댓글 쓰시는 분들, DM들 다 신고하겠습니다”는 글을 게재했다. 일부 누리꾼들이 성희롱을 일삼자 법적 대응을 하겠다고 밝힌 것이다.

박지민은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근황 사진을 계속 공개해 오고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