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책문화 공연
[현장] '웃는남자' 신영숙 "엑소 수호 더 없이 업그레이드"

신영숙이 이석훈, 수호, 규현, 박강현 그윈플렌 4인방에 대한 칭찬을 늘어놓았다

(사진=신영숙)

14일 예술의 전당에서 진행된 '웃는남자' 프레스콜에서는 그윈플렌 역 수호-규현, 우르수스 역 민영기, 조시아나 여공작 역 김소향, 데아 역 강혜인 이수빈이 출연했다.

‘웃는 남자’는 한국 창작 뮤지컬로 세기의 문호 빅토르 위고의 소설을 원작으로 신분 차별이 극심했던 17세기 영국, 끔찍한 괴물의 얼굴을 하고 있지만 순수한 마음을 지닌 그윈플렌의 여정을 따라 정의와 인간성이 무너진 세태 비판하고 인간의 존엄성과 평등의 가치에 대해 깊이 있게 조명한 작품이다.

중간 이어진 인터뷰에서는 신영숙 뮤지컬 배우가 등장했다. 신영숙 배우는 초연에 이어 재연때도 함께하게 되서 행복했다고 전하며 사실은 놓치고 싶지 않았다고 밝혔다. 남자배우들을 쥐락펴락하는 강렬한 여성의 모습을 보여준 신영숙은 그윈플렌 4인방과의 호흡도 놓치지 않았다.

신영숙은 "그윈플렌과의 호흡은 누구 한명 빈틈이 없다"고 느꼈다며 "이석훈은 연습벌레다. 하루도 쉬질 않는다"라고 밝히는가하면 "규현은 순간적인 재치와 순발력이 강점"이라고 칭잔했다. "수호는 작년에도 같이 했었는데 더욱 실력이 늘었다. 업그레이드됐다"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특히나 배우 박강현에게는 "그윈플렌 빙의수준이다"라며 사랑이 듬뿍 담긴 너스레를 떨었다.

사진=최은희 기자

김수경 기자  oso0@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수경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관련기사 icon아파트멘터리, 설맞이 '럭키마우스를 잡아라!' 진행...리빙제품 할인 iconK2, 스타일+실속 한번에!...설 선물 아웃도어 추천템 icon에르메네질도 제냐, 겨울컬렉션 공개...재활용·테일러링 ‘테마’ icon‘제보자들’ 수원 뒤덮은 떼까마귀, ‘검은 불청객’ 올 한해만 5천마리 icon[인터뷰②] ‘책읽어드립니다’ 정민식 PD “윤소희, ‘서양미술사’ 화학으로 접근…존경스러워” icon'김사부2' 안효섭·이성경, '청춘맞짱' 독대 현장 포착...시한폭탄 분위기UP icon올포유, 새해 설맞이 ‘프리미엄 소금세트’ 드려요 icon[현장] 뮤지컬 '웃는남자' 김경선-한유란 "1인 2역, 계급달라 누리는게 극과 극" icon[인터뷰①] ‘책읽어드립니다’ 정민식 PD “강독자 설민석, 허들 낮춰주는 최고의 이야기꾼” icon한샘, 앱 리뉴얼 기념 이벤트 진행...베스트상품 최대 50% 할인 iconCU, 펭수 이미지 ‘무단사용’ 게시물 삭제…슈스펭 인기 역효과 icon젝스키스, 타이틀곡 'ALL FOR YOU'...새 분위기 공감송 탄생예고 icon[현장] '히트맨' 정준호, 코믹 연기? "배우들 호흡 잘 맞아" icon[현장] '웃는남자' 김소향 "규현-수호, 연습실서 이름표 잊은 채 연습 매진" icon[현장] '히트맨' 권상우, "정준호 덕에 더 내려놓을 수 있었다" icon[현장] '웃는남자' 수호 "노래-연기 함께하는 뮤지컬은 종합선물세트 느낌" icon오스카 후보 발표, 숫자로 보는 노미네이트 大기록 (ft.기생충) icon진중권, 공지영 '케어' 발언에 또 설전 "허언증 심해...마을회관 다시니라" icon"더 업그레이드 됐다"...'웃는남자' 4년만 돌아온 규현→수호까지(종합)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