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탈리빙 인테리어 기업 아파트멘터리가 설 명절을 맞아 11일부터 23일까지 아파트멘터리가 운영하는 리빙 커머스 이르마홈에서 할인 프로모션 이벤트 ‘럭키 마우스를 잡아라!’를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 이벤트는 기존 아파트멘터리 PB 브랜드 중 베스트셀러인 ‘라이프구스’ ‘그란’ ‘TGC’의 다양한 제품을 고객에게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기 위해 기획됐다.

사진=아파트멘터리 제공

라이프구스는 스웨덴 왕실에서 사용하는 구스다운을 만드는 덴마크 최고의 구스 제조사에서 제조하고 아파트멘터리에서 브랜딩해 지난해 9월 론칭한 구스다운 이불 브랜드다. 방송인 김나영을 모델로 발탁해 홍보 활동을 진행하고, CJ 오쇼핑 T커머스에 진출하는 등 활발한 마케팅을 진행하며 3040 세대뿐 아니라 부모님 세대인 중년층에까지 큰 인기를 끌고 있다.

그란은 아파트멘터리가 리츠 칼튼, 포시즌스, 만다린 오리엔탈 호텔 등 6성급 호텔 타월을 제조하는 독일 제조사와 손잡고 론칭한 브랜드로, 지난해 론칭 4일 만에 판매액 1억원을 돌파한 바 있다. TGC는 북유럽에서 최근 가장 트렌디한 스웨덴 오가닉 뷰티 브랜드로, 퓨어 베지터블 오일을 기반으로 한 순수한 케어와 식물 본연의 신선한 향이 특징이다.

아파트멘터리는 설 선물 아이템을 선물 대상 및 목적별로 추천한다. 부모님 선물을 고민하는 이들에게는 3~40만원대(이벤트가 기준) 라이프구스 제품을 추천한다. 중년층의 사계절 기초 체온을 유지해 면역력 향상에도 도움을 줄 수 있기 때문이다.

이 밖에도 설맞이 할인 프로모션에는 거래처에 마음껏 성의를 표현할 수 있는 10~20만원대의 그란 타월 세트, 가까운 동료들에게 큰 부담 없이 마음을 전할 수 있는 TGC 의 바디워시/솝/핸드크림 등의 제품도 다양한 구성으로 마련돼 있다.

고객들은 TGC, 그란 세트 구매시 20% 할인 및 5000원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15만원 이상 구매 후 럭키마우스 코드를 입력하면 5000원 상당의 할인 쿠폰을 추가로 지급받는다. 또한 라이프구스 겨울 오리지널 라인(퀸사이즈/킹사이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구스 베개를 무료로 증정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