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자년 새해를 보다 활기차게 시작할 수 있도록 특별한 프로모션들이 선보여지고 있다.

올해는 풍요와 희망, 다산과 부를 상징하는 흰 쥐의 해다. 건강하게 한해를 시작하기를 기원하며 원기 충전에 도움이 되는 건강제품과 보양 메뉴가 눈길을 끈다.

워커힐 호텔앤리조트는 특별한 런치 프로모션 2종을 제안한다. 먼저 숯불갈비 전문점 명월관에서 ‘동충하초 해물돌솥밥과 한우불고기’ 런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영양분의 저장창고라고도 불리는 뿌리채소와 제철 해산물을 듬뿍 넣은 돌솥밥에 몸을 보하는 최고의 재료 중 하나인 동충하초를 더했다. 여기에 한우불고기를 곁들여 원기 회복에 도움을 주는 최고의 한상이 차려진다. 3월 31일까지 오후 12시부터 3시 사이 점심시간에 이용 가능하다.

또한 중식당 금룡에서는 춘절 스페셜 코스를 선보인다. 코스의 시작을 알리는 ‘문사두부 게살해물스프’에는 가늘게 채 썬 연두부를 얹어 가정에 복과 행운이 깃들기를 기원하는 의미를 담았다. 메인 요리로는 국내산 전복이 들어간 사천식 관자전복요리, 흑후추 소스를 곁들인 최상급 한우안심요리가 더해져 보양식으로도 손색없다. 여기에 딤섬, 식사 메뉴, 후식이 제공되며 코스가 마무리된다. 2월28일까지 이용 가능한 금룡 춘절 프로모션은 오후 12시부터 2시30분 사이 주문 가능하다.

영양치료 전문 기업 그린스토어는 수면 건강기능식품 ‘수면엔’의 구매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작년 한 해 일하느라 지친 이들을 위해 수면을 통한 건강회복에 도움을 주 수 있다.

수면엔의 주원료인 미강주정추출물(쌀겨주정추출물)은 2주간의 인체 적용시험을 통해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총 수면시간 증가, 수면의 효율 증가, 수면 입면 시간 감소 등 유효성과 안전성을 인정받았다. 또한 수면엔은 미강추출물 외에도 에너지대사와 관련된 비타민 B6와 나이아신, 긴장을 완화해주는 오렌지 추출물을 함유하고 있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행사 기간 내 구매 인증 사진을 촬영해 본인 SNS 계정에 그린스토어에서 지정한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하면 된다. 인증샷 이벤트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애플 에어팟 프로, 그린스토어 수면엔 본품 1박스, 스타벅스 디카페인 아메리카노 기프티콘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참여 기간은 오는 26일까지며 당첨자는 30일 발표된다. 

사진=각 사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