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 TV
이성재, 이선균 유척 거짓말 “주로 병따개로 쓰더라고요”(검사내전)

‘검사내전’ 유척의 진실이 또 밝혀지지 못했다.

14일 방송된 JTBC 월화드라마 ‘검사내전’에는 유척의 진실을 알게됐지만 선뜻 이를 말하지 못하는 조민호(이성재)의 모습이 그려졌다.

사진=JTBC

조민호는 김인주(정재성) 방을 찾아가 이선웅(이선균)의 유척이 우연이라는 걸 말하려고 했다. 어렵게 조민호는 조심스럽게 “저번에 말씀드린 그 유척 말인데요”라고 운을 뗐다. 이어 “그게 말입니다 저도 오늘 막 알게된 이야긴데 이프로가 그 유척을”이라고 말하는 찰나 남부장(김용희)이 들어왔다.

이에 경쟁상대인 남부장 앞에서 부끄럽기 싫었던 조민호는 “별 이야기 아닙니다. 제가 그냥 나중에 오겠습니다”라고 자리를 피하려고 했다. 그러나 김인주는 “이프로가 유척 받았다는 이야기를 하고 있었습니다 남부장도 들었나요”라고 물었다.

자연스럽게 남부장은 “저도 일전에 듣기는 들었습니다”라고 자리를 잡고 앉았다. 김인주는 “그런 걸 받아두고 자랑도 안하고 이프로 답다니까요? 그래서 하려던 이야기가 뭔가요”라고 추궁했다.

조민호는 남부장이 비웃을 게 뻔하다고 생각해 “주로 병따개로 쓰더라고요”라고 둘러댔다. 김인주는 “큰 뜻을 따라가기에 우리는 아직 멀었나봅니다”라고 웃었다. 이를 전해들은 이선웅은 “또 거짓말 하시면 어떻게 해요”라고 안절부절했다. 그러나 조민호는 “너한테 그렇게 나쁜 이야기가 아니잖아”라고 난처해했다.

 

강보라 기자  mist.diego@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강보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관련기사 icon‘아내의맛’ 김지철, 신소율보다 먼저 눈물 “불효자는 웁니다” icon신소율♥김지철, 결혼식 비용 87만원 “메이크업도 직접” icon전태풍, 하승진 유튜브 구독자수 도발 “12만밖에 안돼?” icon‘검사내전’ 정려원, 워킹맘 이상희에 “맡은 일 못할거면 휴직해라” icon‘검사내전’ 정려원, 이선균 유척 질투할 이유無…전임자 물건 ‘반전’ icon허경환, 마흔파이브 전 데뷔기회 있었다? 홍진영 “김영철 ‘따르릉’ 배틀” icon구호플러스, ‘빛’ 테마 봄 컬렉션 선봬...재킷·니트·원피스 icon허경환, 닭가슴살 사업 연매출 200억대 “개그맨 힘들어서 시작” icon이승연, 나이 언급도 쏘쿨 “반백년 넘게 살아…성형 전 사진도 OK” icon설민석 “서양미술사, 사조 이름 대부분이 조롱과 욕설에 기인” icon방탄소년단, 5개국 현대미술 작가 만난다 ‘CONNECT, BTS’ icon‘우아한모녀’ 최명길, 정미애=차미연 과거 들통?…이훈 의심↑ icon‘우아한모녀’ 최명길, 차예련 죄책감에 눈물 “엄마가 다 잘못했어” icon이효리, 지코 지원사격? ‘아무노래’ 댄스 커버 “I ♥ this song” icon‘블랙 위도우’ 4월 국내 개봉...역대급 스케일+폭발적 액션 ‘90초 영상공개’ icon‘사냥의 시간’ 안재홍·이제훈·최우식·박정민 vs 박해수 티저예고편 공개 icon'스파이지니어스' 게임-포토존-선물 등 BIG 이벤트 진행 icon함소원VS진화, 18단 케이크 두고 언쟁 “父 환갑잔치 돈 많이썼다” icon조하나, 목포 초등학교 방문 “김대중 前 대통령 모교…역사 깊다” icon‘PD수첩’ 보유세-양도세, 너무 낮다? 뉴욕보다 비싼 서울 아파트 icon‘PD수첩’ 임대사업자, 세제 지원 무한정? “양도차익 200억→양도소득세 13억” icon‘불청’ 이재영, 김승진 사기 피해에 “사람을 너무 좋아해” 걱정 icon‘슬어생’ 강성태 “아내, 가족에 소홀하다고 지적…나쁜남편” icon윤아, 이효리 인스타에 “저 또 반해요”…지코 ‘아무노래’ 챌린지 동참? icon‘불타는청춘’ 박혜성, 이재영 최근에 만났다? “카메라 올까봐 걱정해” icon김현숙 남편, 나홀로 즉석밥? 가족에겐 따뜻한 카레밥 “우리네 어머니” icon양수경, 박혜성 근황 소식에 “많은 사람이 그리워한다” icon‘캐나다 체류’ 윤지오, 여권 무효화 조치 완료…불법체류자 되나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