극성을 부리는 미세먼지로 인한 피부를 진정시켜주고 수분을 꾹꾹 채워주는 신상 마스크팩이 나왔다.

이너뷰티 제품 전문 브랜드인 CJ제일제당 이너비가 여름 시즌을 겨냥해 출시한 일명 ‘붙이는 이너비’ 제품인 ‘아쿠아쉴드 마스크’ 3종은 하절기 수분 조절 기능에 초점을 맞춰 각각 영양(주름개선), 광채(미백), 진정(민감케어) 효과를 제공한다. 세 제품 모두 이너비의 먹고 바르는 히알루론산 원료 연구 노하우를 바탕으로 3가지 크기의 히알루론산(고/중/저분자)을 함유해 다층구조인 피부층마다 수분이 채워질 수 있도록 했다.

‘이너비 아쿠아쉴드 수분영양 마스크’는 수분을 잡아줄 수 있는 영양 공급은 물론 주름 개선 기능성을 더했다. 크림 제형의 영양액이 잘 스며들 수 있는 하이드로 겔타입으로, 피부 온도에서 녹는 세라마이드 성분이 피부 장벽을 강화해준다.

‘이너비 아쿠아쉴드 수분광채 마스크’는 수분이 충전된 피부에서 투명하게 빛나는 미백 효과를 기대할 수 있는 기능성 제품으로, 유칼립투스에서 뽑은 가느다란 원사를 얽어놓아 밀착력이 뛰어난 것이 특징이다.

‘이너비 아쿠아쉴드 수분진정 마스크’는 미세먼지, 바캉스 등으로 예민해진 피부를 진정시켜주는 고점도 수분젤리 제형을 새롭게 도입해 피부 타입에 관계없이 사용 가능하며, 병풀 추출물과 알로에추출물이 함유돼 피부 진정효과가 뛰어나다.

사진= CJ제일제당 이너비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