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해 시작과 함께 각종 호텔 프로모션이 눈길을 끈다. 추운 겨울 가족, 연인과 함께 따뜻한 실내에서 맛있는 음식을 나누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건 어떨까.

낭만적인 광안대교 야경을 자랑하는 파크 하얏트 부산 호텔의 리빙룸 바는 프리미엄 샴페인과 특별한 스낵을 최대 40% 할인된 가격에 즐길 수 있는 ‘버블리 나이트’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이번 프로모션은 힘 있는 기포와 신선하고 깔끔한 여운이 매력적인 ‘샹동 브뤼’, 모엣&샹동의 시그니처 샴페인 ‘임페리얼 브뤼’, 과일과 견과류 향이 매력인 프리미엄 스파클링 와인 ‘옐로우 레이블 브뤼’와 자몽과 아몬드향이 조화로운 ‘돔 페리뇽 브뤼’ 중 취향에 맞는 샴페인 한 병과  다양하게 구성된 스낵 플래터를 함께 즐길 수 있는 세트 메뉴를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부담 없이 샴페인만 즐길 수 있는 단품 메뉴도 마련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이번 ‘버블리 나이트’ 프로모션은 2월 29일까지 이용 가능하며 리빙룸 바는 일요일부터 목요일까지는 오후 6시부터 오전 1시, 금요일과 토요일은 오후 6시부터 오전 2시까지 이용가능하다.

파크 하얏트 서울의 프리미엄 뮤직 바 더 팀버 하우스는 1월부터 2월 두 달간 ‘완도 전복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본 프로모션을 통해 쫄깃하고 부드러운 완도 전복을 곁들인 요리를 무제한 주류와 이용할 수 있는 해피아워 또는 단품요리로 만날 수 있다. 모든 요리에 완도산 ASC인증 전복을 사용해 전복의 건강한 맛을 느낄 수 있다.

평일 오후 6~8시 사이 이용 가능한 ‘해피아워’는 완도 전복과 계절 사시미 2종, 전복 내장 밥, 계란말이를 함께 넣은 마키, 전복과 연어알로 국물을 낸 온소바가 준비된다. 디저트는 카스텔라와 커스터드가 제공된다. 입안이 즐거운 마리아주를 위해 더 팀버 하우스 시그너처 하우스 사케, 화이트 와인과 레드 와인, 산토리 프리미엄 몰츠 생맥주 등 주류를 무제한 제공한다.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은 사랑하는 연인과 더욱 로맨틱한 밸런타인데이를 즐길 수 있는 한정 스페셜 디너 및 케이크를 선보인다.

먼저 호텔 2층에 위치한 ‘BLT 스테이크’에서는 고준명 총괄 셰프가 특별히 준비한 ‘밸런타인데이 스페셜 디너’를 2월 14일 하루 동안 선보인다. 국내산 굴, 관자 세비체, 오골계, 국내산 아귀, 금귤 및 한라봉 소르베, 3주간 건조 숙성돼 소고기의 풍부한 육질과 풍미를 느낄 수 있는 USDA 프라임 등급의 등심 스테이크, 아떼모야와 밀크 푸딩, 석청 디저트가 차례로 서브된다.

또한 ‘밸런타인데이 스페셜 디너’를 이용하는 고객에게 ‘밸런타인 쁘띠 케이크’가 각 테이블 별로 제공돼 사랑하는 연인과의 소중한 밸런타인데이 디너를 완성시킨다. 

호텔 2층 타볼로 24는 밸런타인데이 당일 타볼로 24를 방문해 주시는 모든 분들께 밸런타인 디저트 플레이트 패싱 서비스와 더불어 더욱 업그레이드된 디저트 섹션을 선보이며 호텔 11층 위치한 루프톱 바 더 그리핀에서는 고준명 셰프가 준비한 특별한 코스요리와 감미로운 재즈 연주를 감상할 수 있는 ‘러브 투 포션 넘버 일레븐’ 스페셜 디너를 2월 14일 단 하루 선보인다.

이외 LL층에 위치한 서울 베이킹 컴퍼니에서는 밸런타인데이 케이크를 선보인다. 얼리버드 이벤트로 2월 1일부터 2월 7일까지 네이버 사전 예약 시, 10% 할인 혜택이 제공되며, 2월 7일부터 2월 14일까지 픽업 및 현장 구매가 가능하다. 

홀리데이 인 광주호텔의 1층에 위치한 올 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모래시계 레스토랑에서는 와규를 부위별로 즐길 수 있는 ‘테이스트 오브 와규’ 디너 뷔페를 8월 31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고객이 직접 고른 갈빗살, 늑간살, 살치살, 삼각살, 척아이롤 등 다양한 고급 부위를 셰프가 즉석에서 구워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고소한 치즈 퐁뒤 소스, 신선한 쌈 채소, 물냉면, 열무 물냉면 등 다양한 곁들임 메뉴가 함께 제공돼 프랑스 사부아 지역 스타일, 한국식 스타일 등 입맛에 맞게 풍미를 더할 수 있다.

이외 겨울 시즌 동안 굴전, 굴 찜, 가리비 찜, 대게 다리 찜, 참소라 숙회, 피꼬막 찜 등 신선한 제철 해산물과 그릴 섹션에서 뷔페 시그니처 메뉴인 양갈비, 전복 버터구이, 호주산 채끝 등심 스테이크를 제공해 풍성함을 더한다. 한편 이용일 하루 전까지 예약 시 10% 할인이 제공된다.

르 메르디앙 서울은 유러피안 감성으로 꾸린 4종의 큐레이션 설 선물 세트를 선보인다. 유럽의 풍미를 느낄 수 있는 최상급 식재료 12개와 와인 2병으로 구성한 ‘유러피안 투어’, 구르메 파스타를 경험할 수 있는 파스타 재료와 레시피, 곁들이기 좋은 와인 1병으로 구성한 ‘유러피안 어소티드’ 르 메르디앙 서울의 시그니처 일리 커피&타바론 티와 디저트, 머그컵으로 구성한 쁘띠 애프터눈 티 세트 ‘유러피안 테이스트’, 최상급 객실 어메니티인 펜할리곤스 바디워시 세트와 르 메르디앙 서울의 시그니처 샤워 가운, 슬리퍼, 머그컵으로 구성한 ‘르 메르디앙 컬렉션’이 있다.

이외 소믈리에 추천 와인 세트와 홈파티 와인 컬렉션, 르 메르디앙 서울 호텔 상품권, 뷔페 레스토랑 셰프 팔레트 식사권, 라운지&바 래티듀드37 애프터눈 티세트 상품권 등도 판매한다.

사진=각 사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