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선도 100% 코미디 '해치지않아'가 주요 예매사이트 1위를 석권하며 흥행 청신호를 밝혔다.

망하기 일보 직전의 동물원 ‘동산파크’에 야심차게 원장으로 부임하게 된 변호사 ‘태수’와 팔려간 동물 대신 동물로 근무하게 된 직원들의 기상천외한 미션을 그린 이야기를 그린 '해치지않아'가 개봉을 하루 앞두고 주요 예매사이트에서 예매율 1위를 석권했다. 

1월 15일 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해치지않아'는 예매 점유율 29.1%를 기록, 100만 관객을 돌파하며 흥행 순항 중인 '닥터 두리틀'을 비롯해 '남산의 부장들''히트맨''나쁜 녀석들: 포에버''스타워즈: 라이즈 오브 스카이워커' 등 쟁쟁한 경쟁작들을 모두 제치고 전체 예매율 1위에 올랐다. 또한 CGV, 롯데시네마, 메가박스, 예스24 영화, 맥스무비, 네이버 영화, 네이트 영화 등 주요 예매사이트에서도 예매율 1위를 차지하며 흥행 전망을 밝혔다.

작년 새해 극장가 흥행 신드롬을 일으켰던 '극한직업'의 제작사가 1년 만에 선보이는 코미디 영화 '해치지않아'는 기발하고 신선한 설정과 예측불허 스토리, 동물과 사람을 넘나드는 개성만점 동산파크 5인방의 매력과 환상적인 ‘털’ 케미가 화제를 모으며 관객들의 기대감이 더해가고 있다. 시사회를 통해 영화를 먼저 관람한 관객들로부터 뜨거운 호평이 쏟아지고 있어 2020년 새해 한국영화 첫 흥행작의 탄생을 기대케 한다. 

주요 예매사이트1위를 석권하며 흥행 돌풍의 시작을 알린 '해치지않아'는 오늘부터 전국 극장에서 만날 수 있다. 

사진='해치지않아' 스틸컷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