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기농 생리대 브랜드 아임오(I’mO)가 경자년 새해맞이와 랄라블라 론칭을 기념해 오늘(15일)부터 랄라블라 온라인에서 아임오 제품 구매 고객에게 신상품 ‘페미닌 티슈’를 증정한다.

사진=아임오 제공

‘페미닌 티슈’는 외부에서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휴대용 여성 청결티슈로, 세계적 유기농 인증기관인 에코서트의 OCS100 인증을 받았다. 우리 몸 본연의 PH레벨인 약산성과 균형을 맞춰 최적 피부환경을 유지하면서 Y존 케어가 가능하다. 또한 피부 진정과 보호를 위해 알로에베라 잎 추출물 성분 등 자연에서만 얻은 유익한 유효 성분만 함유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물로 씻기 어려울 때, 운동 후 땀이나 습한 환경으로 불편함을 느낄 때 특히 생리 전후로 청결을 유지하고 싶을 때 ‘페미닌 티슈’로 외음부를 부드럽게 닦아주기만 하면 자극 없이 pH 밸런스를 유지하면서 쾌적함을 느낄 수 있다.

랄라블라에서는 신상품 론칭을 기념해 아임오의 유기농 제품들을 특별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아임오 청결제(페미닌 워시버블) 22% 할인 ▲아임오 중형4+팬티라이너1 기획 32% 할인 ▲아임오 롱 팬티라이너 30% 할인 ▲휴대용 청결티슈(아임오 페미닌 티슈) 6입 1900원 ▲아임오 제품 구매 전고객에게 아임오 페미닌 티슈 6입 증정 ▲아임오 전제품 2만원 이상 구매 시 중형(14p)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