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테마파크 스타필드가 전통춤과 음악이 어우러진 퍼레이드, ‘복’을 기원하는 퍼포먼스 등 다양한 새해 기념행사들로 2020년 시작을 알린다.

사진=신세계프라퍼티 제공

신세계프라퍼티는 도심에서 편하게 연휴를 보내는 몰링족이 많아짐에 따라 스타필드에서 쇼핑, 여가 등을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도록 풍성한 설 연휴 이벤트를 준비했다. 먼저 전통춤과 사자놀이로 흥을 돋우는 ‘설맞이 퍼레이드’가 26일 스타필드 코엑스몰에서 오후 2시와 5시, 두 차례에 걸쳐 열린다.

‘설맞이 퍼레이드’는 총 22명의 공연단이 전통 음악 연주와 봉산탈춤과 사자놀이 등 역동적인 춤을 선보이며 관람객과 만나는 대형 퍼레이드다. 공연에는 경자년을 상징하는 쥐 모양 탈, 신년 축하 대형 깃발이 소품으로 등장해 보는 재미를 더한다. 여기에 공연단이 직접 전통 간식을 나눠주고, 함께 사진촬영도 하며 명절 분위기를 한층 띄울 예정이다.

또한 쥐의 해인 경자년을 맞이해 “쥐혜롭게 우리 모두 큰 행운을 쥐어보자”라는 테마로 강병인 캘리그래피 작가가 풍요로운 새해를 기원하는 대형 붓글씨 퍼포먼스를 펼친다. 참이슬과 드라마 미생, 정도전 등의 글씨 주인공인 강 작가는 퍼포먼스뿐만 아니라 방문객들을 위해 신년 덕담을 캘리그래피로 제작, 선물할 계획이다. 이 행사는 사전 선착순 접수한 50명을 대상으로 한다. 27일 스타필드 시티 명지, 다음달 8일 스타필드 코엑스몰 별마당 도서관에서 볼 수 있다.

온 가족이 함께 게임을 즐길 수 있는 ‘트릭샷 챌린지’도 실시한다. 이벤트는 공차기, 미니골프 등 모두가 쉽고 재미있게 참여할 수 있는 게임들로 구성됐으며 게임별 정해진 미션을 성공하면 미니 스낵과 선물을 증정한다. 설 연휴 기간인 24일부터 27일까지 스타필드 하남, 고양, 코엑스몰, 스타필드 시티 위례에서 진행된다.

더불어 인기 게임들을 한자리에 모은 ‘코리아보드게임즈’도 개최해 아이들의 이목을 집중시킬 전망이다. 스타필드 고양에서 18~27일 진행되는 행사에서는 ‘이스케이프룸’과 같은 방 탈출 게임부터 ‘루미큐브’ 등 전략 게임까지 체험 가능하며 이와 함께 60종 이상의 보드게임을 할인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