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설특집 아육대의 윤곽이 드러났다.

16일 MBC ‘2020 설특집 아이돌스타 선수권대회’(이하 아육대/연출 최민근) 측이 “오는 24일 오후 5시 50분, 25일 오전 10시 40분, 27일 오후 5시에 방송을 확정했다. 설날의 복주머니처럼 알찬 즐거움을 선사하고 싶다. 이번 설날에도 ‘아육대’와 함께해 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또 네이버TV 를 통해 예고 영상 3종을 공개했다. 예고 영상 3종에는 경기에서의 설욕을 갚기 위한 열정부터 급부상하는 히든카드들의 활약까지 박진감 넘치는 명승부가 담긴 예고 영상 3종이 공개돼 기대를 모은다.

에이핑크, AOA, 김재환, 정세운, 하성운, ITZY 등 ‘2020 설특집 아이돌스타 선수권대회’에 출전하는 아이돌스타들의 금빛 사냥이 시작된 것.

더 강력해진 상대들과 루키들과 함께 ‘연패는 없다’는 자막 그리고 “이번 경기 절대로 놓치지 않겠다는 결연한 각오가 느껴집니다”라는 멘트가 이번 ‘아육대’에서 펼쳐질 진검승부를 기대하게 한다.

또 넘사벽 실력으로 신(神)의 경지에 오른 몬스타엑스, 구구단, 세븐틴, 에이핑크 보미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이와 함께 김재환, 정세운, 하성운이 뭉친 솔로 연합, ITZY, 체리블렛, NCT DREAM, 스트레이 키즈 등 신(新)흥 강자들이 등장, 불꽃 튀는 경쟁을 예고하고 있다.

한편, ‘아육대’는 아이돌 가수들이 스포츠 종목에 도전, 땀을 흘리며 정정당당 승부를 가리는 특집 프로그램. 육상, 양궁, 씨름, 승부차기, 투구, E-스포츠, 승마 총 7개 종목의 경기가 펼쳐진다. 오는 24일 오후 5시 50분, 25일 오전 10시 40분, 27일 오후 5시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