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시언의 고군분투 금연 도전기가 공개된다.

17일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기획 김구산/연출 황지영, 이민지)에는 건강을 위해 새해 다짐으로 금연을 선언, 담배와의 힘겨운 이별을 겪는 이시언의 일상이 펼쳐진다.

이시언은 금연을 위한 첫 번째 단계로 집안의 라이터를 봉인하려고 했다. 차곡차곡 라이터를 상자 안에 담던 그는 마지막 라이터를 보며 “하나만 남길까”라며 인생극장 버금가는 선택의 기로에 빠진다고.

또 녹화를 위해 만난 성훈과 기안84를 ‘금연 클럽’에 끌어들이기 위해 치밀한 작전을 펼쳐 눈길을 끌 예정이다. 특히 그는 당사자들도 모르게 준비한 프로젝트를 제안하며 두 사람을 어리둥절하게 한다고. 여기에 “프로젝트가 안 되면 하차하겠다”라는 폭탄선언까지 했다고 해 과연 어떤 일이 벌어졌을지 궁금증을 더한다.

금연 선언을 접한 박나래는 전 국민과 함께 하는 남다른 사이즈(?)의 공약을 제안해 이시언을 식겁하게 만든다고. 하지만 이시언은 성훈과 함께 역으로 박나래를 위한 새해 공약을 제안하며 그녀의 말문을 막히게 했다고 해 호기심을 자극한다.

한편 이시언은 녹화 도중 서서히 금단 증상을 경험하는 모습으로 예기치 못한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점점 예민 보스로 변신하는 것은 물론 끊임 없이 과자와 커피 등 군것질을 찾아다녔다고 전해져 보는 이들을 포복절도하게 할 것으로 기대된다.

얼장 이시언의 고군분투 금연 도전기는 내일(17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MBC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