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처리퍼블릭은 전속모델 엑소(EXO)와 함께 ’12 Shades of Light’이라는 콘셉트의 최초 메이크업 화보를 공개하며 글로벌 색조 캠페인을 전개한다.
네이처리퍼블릭은 국내외에서 기초뿐 아니라 ‘프로방스 에어 스킨 핏 원데이 래스팅 파운데이션’과 ‘프로터치 컬러 마스터 섀도 팔레트’ 등 다양한 색조 제품들이 높은 인기를 얻음에 따라 EXO와 함께 이를 활용한 다양한 메이크업 룩을 제안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기존 이미지와는 다른 색다른 콘셉트의 화보를 통해 새롭고 신선한 브랜드 이미지를 전하고, 해외 전용 제품을 위한 화보도 별도로 제작해 현지 마케팅에 적극 활용한다는 방침이다.
또한 이번 화보는 전체적인 콘셉트에서부터 메이크업 제품까지 팬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해 더욱 특별하고 의미가 깊다. 공식 SNS를 통해 EXO와 가장 잘 어울리는 메이크업 룩에 대한 설문을 진행했으며, 순수함과 섹시함 등 다양한 매력을 보고싶어 하는 팬들의 염원을 담아 빛과 그림자의 조화가 빚어내는 아름다움을 총 12가지의 이미지로 표현했다. 낮과 밤의 서로 다른 분위기에 멤버들의 개성과 매력을 더해 감각적으로 풀어낸 것이 특징이다.
아침 8시의 찬란한 금빛 햇살을 머금은 #Glorious룩과 오후 12시 정오의 눈부신 태양처럼 빛나는 #A_ray_of_sunshine룩, 새벽 한 시 밤 하늘에 수놓은 찬란한 별빛을 닮은 #Starlight룩 등 시간대별로 다른 분위기를 다채로운 메이크업과 EXO의 섬세한 연출력로 완벽하게 표현했다.
네이처리퍼블릭은 오는 18일부터 전국 매장과 온라인 쇼핑몰에서 일정 금액 이상 구입 시 EXO 메이크업 화보 전체 컷을 담은 포스트 카드북을 선물로 증정한다. 또한 네이처리퍼블릭 공식 SNS를 통해 멤버별 6초 숏필름도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 차은우X김보라, 폴햄 커플화보 공개...올봄 트렌드 ‘꾸안꾸’
- 로에베, 봄여름 남성컬렉션 론칭...아우터부터 백팩까지
- 강다니엘X푸마, ‘RS-X 큐브’ 캠페인...팬사인회 응모권·영상통화
- 더뷰티풀팩터 ‘클렌징 앰플’, 랄라블라 이벤트 연장 진행
- 티르티르, 도자기피부 인증 이벤트...7종세트 증정
- 니트와 코디! 유닛, 실크 소재 ‘에샤르프 스카프’ 출시
- 색종이 공예처럼...스쿠, 메이크업 잇템 ‘스프링 컬러 컬렉션’ 선봬
- 셀럽 애정템 ‘PS1백’, 탄생 10주년 한정판 3종 론칭
- 비오템, ‘NEW 라이프 플랑크톤 안티에이징 세럼’ 팝업스토어 오픈
- 브룩스 브라더스, ‘하프집업 메리노 울 스웨터’ 선봬
- ‘특집 슈가맨’ 양준일 “동양인이라는 이유로 美서 왕따 당해”
- '지푸라기라도' 정우성X배성우, 타율 10할 애드리브 神 등극...극 재미UP
- 배우 최우리, 비연예인 남자친구와 결혼 “따뜻한 아내 되겠다” [전문]
- 엑소 백현, '김사부2' OST로 가온차트 2관왕 등극...'음원킹' 입증
- 뮤지컬 '보디가드' 관객이벤트 ‘오늘은 내가 휘트니 휴스턴’ 개최
- ‘나홀로그대’ 고성희X윤현민, “내 눈에만 보이나요?” 불완전 로맨스
- 박나래X더로즈 '스탠드업', 28일 첫방송 확정...'으른 코미디' 예고
- 랑콤, '2020 새해맞이 제니피끄 팝업' 이벤트...베스트-스터디셀러 한눈에
- 씽씽, '2020 프리패스' 크루 모집...하루 최대 1시간 이용가능
- 외화 1위 '나쁜녀석들', 어른 공감 관람포인트 #티키타카 #팀플 #액션
- 써브웨이, 1호 드라이브 스루 매장 '대구동촌DT점' 오픈
- ‘따도남’ 이서진, 세정 웰메이드 브랜드 뮤즈 발탁
- 스타일난다, 최대 50% 할인 ‘클리어런스 세일’
- 모델테이너 주원대, MCM 글로벌 모델 발탁…‘밀레니얼’ 얼굴
- 역대급 만남! 오니츠카 타이거X발렌티노, 콜라보 스니커즈 공개
- 센텔리안24, ‘마데카 바이탈 캡슐 세럼’ 현대홈쇼핑 론칭
- CJ오쇼핑, ‘얼리 스프링’ 패션신상 선보인다
- 브리티시엠, 신세계百서 ‘에띡’ 명절 선물세트 할인판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