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려한 공연은 물론 다양한 이벤트로 관객과 함께 호흡하고 있는 뮤지컬 '보디가드'가 설 연휴를 맞아 새로운 관객참여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로네뜨 제공

1월 14일부터 1월 27일까지 LG아트센터 로비층 포토존 옆에 마련된 노래방 부스에서 설 연휴 특집 '보디가드' 노래방 이른바 ‘오늘은 내가 휘트니 휴스턴’ 이벤트가 진행된다. 해당 이벤트는 설 연휴를 맞아 관객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기획된 이벤트로 공연 전 준비된 노래방 부스에서 관객이 노래를 부르면 점수에 따라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다. 이 이벤트는 2016년 초연 당시에도 관객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었던 이벤트로 올 시즌도 관객에게 새로운 즐거움과 추억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벤트 참여자 전원에게 포춘쿠키를 증정하며 기준 점수를 넘긴 관객에게는 VW베라왕 18FW 베라에디션 Haute Life 버킷백, 아모레퍼시픽 빈티지 에센스 스타터 세트, 더프트앤도프트 핑크브리즈 핸드&바디 3종 세트, GS타워 아케이드 상품권, 와인, 카페쿠폰, 뮤지컬 보디가드 MD세트, 뮤지컬 보디가드 사인 프로그램북 등 푸짐한 상품이 제공된다.

한편 영화 '보디가드'의 추억과 ‘휘트니 휴스턴’ 명곡의 감동을 그대로 담아내 2020년 가장 완벽하고 화려한 시작을 선사하고 있는 뮤지컬 '보디가드'는 최고의 팝스타 ‘레이첼 마론’ 역에 역대급 파워 보컬리스트 김선영, 박기영, 손승연, 해나가 냉철함과 부드러운 카리스마를 겸비한 경호원 ‘프랭크 파머’ 역에 이동건, 강경준이 무대에 오른다.

한편 뮤지컬 '보디가드'는 2020년 2월 23일까지 LG아트센터에서 공연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