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렌드 변화가 빨라지고 소비자 니즈가 점차 세분화되면서 제 시즌 판매는 짧게 진행하고 역시즌, 간절기 등을 추가 운영하는 패션업계 전략에 따라 CJ ENM 오쇼핑부문이 ‘얼리 스프링’ 패션 신상품을 이달 중순부터 본격 론칭한다.
얼리 스프링 제품은 2월 말부터 시작되는 봄 론칭에 앞서 조금 일찍 선보이는 신상품을 말한다. 겨울과 봄 사이에 나온다 해서 ‘간절기 상품’으로 부르기도 한다.
신상품에는 올봄 트렌드를 미리 담았다. ‘셀렙샵 에디션’의 핸드메이드 팬츠는 봄에 유행할 루즈핏 디자인으로 기본 색상 외 모카와 커스터드크림 색상을 포함했다. ‘래비티’에서는 화사한 느낌의 체크재킷을 선보인다. 꾸준히 인기를 얻고 있는 체크패턴 트렌드를 반영했고, 미국 색채연구소 팬톤이 올해의 색으로 선정한 블루를 포인트 컬러로 사용했다. ‘셀렙샵 에디션’과 ‘래비티’ 신상품은 17일 오전 10시25분 CJ오쇼핑에서 선보인다.
‘지스튜디오’에서는 스카이블루, 오렌지 색상의 니트 풀오버를 2월 초에 출시한다. 니트 소재로 프리미엄 브랜드에서 주로 쓰는 160년 전통의 이탈리아 회사 제냐 바루파의 원사를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에셀리아’에서 선보일 재킷과 니트 풀오버도 민트, 아이보리, 블루, 오렌지 등 봄 느낌의 밝은 색상이 주를 이룬다. ‘키스해링’에서는 아티스트의 대표 작품인 '래핑 하트‘를 파스텔톤 색상으로 주로 표현한 니트 티셔츠를 출시할 예정이다.
‘지오송지오’에서도 핸드메이드와 에코레더 재킷, 니트 제품들을 공개한다. 2020년 트렌드인 카라를 재킷과 니트 원피스에 접목시킨 것이 특징이다. ‘밀라’에서는 루즈 핏 팬츠, 티블라우스, 사파리와 후드집업 세트 등을 이달 중순부터 본격 론칭한다.
사진=CJ ENM 오쇼핑 제공
관련기사
- 센텔리안24, ‘마데카 바이탈 캡슐 세럼’ 현대홈쇼핑 론칭
- 이민호·김태희·김희애...2020년 뷰티브랜드 '새얼굴'
- 역대급 만남! 오니츠카 타이거X발렌티노, 콜라보 스니커즈 공개
- 스타일난다, 최대 50% 할인 ‘클리어런스 세일’
- ‘따도남’ 이서진, 세정 웰메이드 브랜드 뮤즈 발탁
- 랑콤, '2020 새해맞이 제니피끄 팝업' 이벤트...베스트-스터디셀러 한눈에
- 엑소, 컬러풀 메이크업 눈길...네이처리퍼블릭과 글로벌 색조 캠페인
- 차은우X김보라, 폴햄 커플화보 공개...올봄 트렌드 ‘꾸안꾸’
- 로에베, 봄여름 남성컬렉션 론칭...아우터부터 백팩까지
- 강다니엘X푸마, ‘RS-X 큐브’ 캠페인...팬사인회 응모권·영상통화
- [S노트] “해킹 피해자인데” 주진모, 정준영 ‘황금폰’ 때문? 싸늘한 대중의 시선
- 장혁X최수영 '본대로 말하라', 형사 5인 케미UP...캐릭터포스터 공개
- '좋은가요', 오늘(16일) 유튜브 라이브 스트리밍 진행...1~2회 몰아보기
- 브리티시엠, 신세계百서 ‘에띡’ 명절 선물세트 할인판매
- 치열한 뷰티어워드...'코덕들 홀린' 빛나는 1위 제품은?
- 일회성 선물은 그만! 이색 정기구독 상품 관심 UP
- '스포트라이트' 이국종 교수 단독 인터뷰 공개...외상센터 실체 추적
- 태사자, 퍼스트룩 커버 장식...방부제 미모도 모자라 성대까지?
- 나우X박광선, 지속 가능성 염원 담긴 'As Time Goes By' 뮤비 공개
- '흔한남매3', 예스24 3주 연속 베스트셀러 1위...펭수·어린이 책 강세
- '금금밤' 이승기 한과공장行·이서진 뉴욕 음식 추천...'저세상 텐션' 예고
- CJ제일제당, '스팸' 설 선물세트 출시...소비자 가격 선택폭 확대
- 피졸로, 설맞이 '멘디니 힐링' 프로모션...50만원 상당 신제품도 제공
- 나이키, 신개념 원피스 패드 적용 ‘스우시 브라’ 출시
- 나이키, 페이커 지원한다...e스포츠 T1과 파트너십 체결
- 미즈노X유도, 밀레니얼 라이프스타일 웨어 ‘FF JUDO’ 출시
- 다비네스, 필환경 ‘싱글샴푸’ 출시...퀴노아 성분 to 투명용기
- ‘테니스 황제’ 로저 페더러, 리사이클 소재 ‘드라이-EX’ 착용
- 컬럼비아, 찐 백팩으로 새학기 프로모션...최대 25% 할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