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우와 박광선이 함께한 뮤직비디오가 공개됐다.
오늘(16일) 서스테이너블 라이프웨어 나우는 디지털 캠페인의 일환으로 울랄라 세션 출신 보컬리스트 박광선과 함께한 뮤직비디오 ‘As Time Goes By’ 영상을 공개했다. 나우는 지속가능성에 대한 가치와 의미를 알기 쉽게 전하고자 이번 캠페인을 기획했으며 3년 3개월만에 신곡을 발표하는 박광선이 참여해 더욱 이목이 집중됐다.
‘As Time Goes By’ 뮤직비디오는 ‘자연과 인간의 지속 가능한 공존관계와 보다 나은 삶을 위한 고찰, 위로’를 주제로 시간이 지나도 지속 가능함에 대한 염원을 담아 보다 진정성 있는 메시지를 표현했다.
뮤직비디오는 드넓은 제주의 장관을 배경으로 박광선의 분위기 넘치는 보컬과 이에 어울리는 기타 반주가 한데 어우러져 듣는 이의 감성을 자극하며 따뜻한 위로를 건넨다. 삶에 대한 고찰과 위로의 메시지를 직접적 표현이 아닌 아름다운 영상과 음악으로 친밀하게 다가갔다는 점이 눈길을 끈다.
한편 나우와 박광선의 합작 ‘As Time Goes By’는 16일 오후 6시 음원으로도 출시된다.
관련기사
- 태사자, 퍼스트룩 커버 장식...방부제 미모도 모자라 성대까지?
- '스포트라이트' 이국종 교수 단독 인터뷰 공개...외상센터 실체 추적
- 브리티시엠, 신세계百서 ‘에띡’ 명절 선물세트 할인판매
- '좋은가요', 오늘(16일) 유튜브 라이브 스트리밍 진행...1~2회 몰아보기
- 장혁X최수영 '본대로 말하라', 형사 5인 케미UP...캐릭터포스터 공개
- 치열했던 2019 뷰티어워드...'코덕들 홀린' 빛나는 1위 제품은?
- 일회성 선물은 그만! 이색 정기구독 상품 관심 UP
- CJ오쇼핑, ‘얼리 스프링’ 패션신상 선보인다
- [S노트] “해킹 피해자인데” 주진모, 정준영 ‘황금폰’ 때문? 싸늘한 대중의 시선
- 이브자리, 이불속 제안 '가성비VS프리미엄' 당신의 선택은?
- 센텔리안24, ‘마데카 바이탈 캡슐 세럼’ 현대홈쇼핑 론칭
- 딸기러버 투썸으로~'스트로베리' 활용 음료·디저트 9종 선봬
- 이상윤, 이제 어엿한 예능인? '집사부' '핸섬타이거즈' 맹활약
- 태연, ‘Purpose’ 아이튠즈 24개 지역 1위...한국 여자솔로 기록 경신
- '흔한남매3', 예스24 3주 연속 베스트셀러 1위...펭수·어린이 책 강세
- '금금밤' 이승기 한과공장行·이서진 뉴욕 음식 추천...'저세상 텐션' 예고
- 설 잔소리 스트레스? 연령대 별 '뷰티 조공템'으로 타파!
- CJ제일제당, '스팸' 설 선물세트 출시...소비자 가격 선택폭 확대
- 피졸로, 설맞이 '멘디니 힐링' 프로모션...50만원 상당 신제품도 제공
- #1920년대 #오컬트 #활짝핀꽃...2020 크리에이티브 트렌드 리포트
- 이정현, '세월호 보도개입' 벌금형 확정 "法 결정에 조건없이 승복"
- 빈첸 측 "故 종현·설리 언급 사과...데이트폭력無 확인" (공식)
- 독감유행中...우리 조카 지켜줄 ‘필수 방한 육아용품’ PICK3
- '젠틀맨' 맥커너히→휴그랜트, 色다른 연기 변신 예고...캐릭터포스터 공개
- 추운밤 불태운 올빼미족, 컨디션 회복시킬 아이템은?
- '피아니스트의 전설', 3만 관객 돌파...적은 스크린 속 돌풍
- 엑소·트와이스, 최애돌 제52대 기부천사...최고누적 19개월
- '머니게임' 이성민, 살인범 전락 위기...탄탄대로→도망자 신세?
- 헤이즈 '원PICK' 슈가맨 등장...힌트는 미니홈피 BGM
- 악뮤(AKMU) 전국투어 '항해', 팬들 호응 힘입어 울산·천안 추가확정
- 식케이, 파리 패션위크서 런웨이 장식...패션계서 러브콜까지
- 'EXID→배우 전향' 하니, 패션 매거진 커버 장식 '내추럴 섹시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