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마다 이맘때가 되면 본격적인 겨울 추위로 인해 방한용품 판매는 급증하고 내과와 소아청소년과는 감기 환자로 북새통을 이룬다.

추운 날씨로 인해 발생하는 감기, 독감, 배앓이와 같은 질병으로부터 소중한 내 아이를 보호해줄 수 있는 필수 방한 육아용품들을 소개한다.

⬛ 겨울에는 체온 유지에 탁월한 워머로! 봄∙가을에는 바람막이로! 다이치, 2in1 바람막이&워머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아이와 함께 외출을 해야 한다면 아기띠와 함께 사용할 수 있는 워머를 활용해 보자. 아기띠 워머는 아기의 체온이 바깥으로 빠져나가지 않고 따뜻한 열이 워머 안에서 순환되기 때문에 겨울철 육아 필수 액세서리로 손꼽힌다.

다이치의 아기띠 워머는 두 가지 기능을 접목시킨 투인원 제품으로 한겨울에는 두툼한 누빔 안감을 넣어 패딩워머로, 봄∙가을에는 황사 바람과 미세 먼지를 막아주는 바람막이 형태로 사용 가능하다. 차가운 바람으로부터 아기의 머리와 얼굴을 보호할 수 있도록 후드가 달려있으며 탈부착이 가능해 앞보기 시에도 후드를 분리해 따로 활용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아이의 다리 길이에 맞춰 오픈할 수 있는 지퍼 방식의 발트임을 비롯해 아이의 성장에 따라 스냅 단추로 세로길이 조절이 가능하며 휴대가 용이하도록 일체형 파우치를 탑재하는 등 세심한 기능들 또한 돋보인다

다이치 아기띠 워머는 자사 제품은 물론 시중에 판매되는 대부분의 아기띠와 호환이 가능할 뿐만 아니라 유모차와 카시트에도 사용할 수 있어 실용성이 높다.

현재, 다이치에서는 공식 쇼핑몰을 통해 특별한 가격으로 아기띠 워머를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무려 64% 할인된 가격으로 아기띠 워머를 구입할 수 있는 유료 체험단 이벤트는 1월 19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 모유와 유사한 온도 유지 효과로 소화력 증진 및 배앓이 방지에 제격! 유미 젖병

체온조절 능력이 성인에 비해 떨어지는 신생아나 영유아의 경우, 날씨가 추워지면 소화 기능이 떨어지거나 배앓이를 겪는 경우가 잦아진다.

네덜란드 수유 전문 브랜드 '유미'의 젖병 제품은 수유 시 우유의 온도를 모유와 유사한 온도로 유지시켜주는 웜커버로 주목받고 있다. 10~15분 정도인 평균 수유시간 동안 분유의 온도를 모유와 유사한 온도인 섭씨 35도에서 38도로 유지시켜 아이의 소화력에 도움을 준다.

뿐만 아니라 세계 특허 받은 기술인 에어벤트는 수유 시 젖병 내부의 진공 상태를 방지하고 공기 순환을 원활하게 함으로써 공기를 과다하게 삼키지 않게 도와주어 신생아 배앓이 방지에 탁월하다.

⬛ 휴대용 보조배터리로도 이용 가능해 외출 시 편리! 렉스웜, 아기사랑 DC온열패드

렉스웜의 아기사랑 DC 온열패드는 휴대용 보조배터리에도 연결할 수 있어 외부에서도 사용 가능하다.

이에 따라 겨울철 외출 시 유모차에 설치하거나 아이의 기저귀를 교체할 때 바닥에 깔아 한기를 차단하는 등 다양하게 활용 가능하다. 슬림한 두께와 컴팩트한 사이즈로 휴대 또한 용이하다.

열선이 아닌 카본 독립 멀티셀로 제품 일부가 파손되어도 문제없이 쓸 수 있으며 온도상승에 따라 스스로 저항값이 변화해 과열방지 및 저온화상을 예방할 수 있다. KC안전인증, EMF 전기장 환경인증, 전자파 등록필 인증을 모두 획득하여 전자파 걱정없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