펭수와 손잡은 스파오가 2차 협업 제품을 출시한다.

오는 17일 정오 스파오 공식 온라인몰에서 펭수 협업 상품이 단독 출시된다. 펭수 1차 협업 상품은 지난달 16일 판매시작과 동시에 3시간만에 전량 완판된 바 있다.

많은 ‘펭클럽’(펭수 팬덤을 지칭하는 단어)들은 1차 협업 상품 판매 당시 제품을 구매하지 못해 아쉬움을 드러냈다. 당시 맨투맨과 반팔 티, 수면바지 세 가지 스타일 11종이 판매됐고, ‘펭수 파자마’의 경우 세가지 스타일이 출시 10분 만에 전량 소진되며 슈스펭 펭수의 인기를 실감하게 했다.

또 정오에 상품이 풀리자마자 고객 혼잡을 방지하기 위한 이랜드몰 홈페이지의 대기 시간이 20분 이상 걸렸고, 대기 고객이 5500명 이상 발생했으며 2분 만에 구매금액별 사은품이 전부 소진됐다. 무신사에서 발매된 ‘남극유치원 맨투맨’의 경우 500장 한정에 1만 명 이상 고객이 몰리며 폭발적인 참여를 보였다.

이번 2차 협업 제품은 사전예약 방식을 사용해 조기 품절에 대한 고객들의 아쉬운 점을 해소했다. 17일부터 스파오 공식 온라인몰에서 단독으로 사전예약을 받는다. 출시 상품은 1차 출시 때 완판된 수면바지 3종 재입고를 포함해 총 12종이다.

대국민 설문조사를 통해 5만 명이 넘는 고객들의 의견을 반영해 상품의 퀄리티도 높였다. 펭수 자수는 펭수의 귀여움을 한층 더 세밀하게 구현할 수 있도록 퀄리티를 높였으며 설문조사에서 가장 폭발적인 반응을 보였던 ‘현생 가능 펭수 스웨트셔츠’와 ‘펭수 앞옆뒤 스웨트셔츠’ 등이 출시된다.

또한 펭수가 평소 착용하는 헤드폰을 그대로 재현한 귀마개와 커버를 씌우면 펭수 얼굴이 완성되는 담요도 출시된다. 스파오 콜라보 상품 중 가장 인기가 높은 아이템인 파자마 세트도 안대가 포함된 세트로 출시되어 펭클럽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이번 협업 상품은 17일 정오 스파오 공식 온라인몰에서 단독으로 출시되며 다음 달 초 펭수 코스튬 자수 티셔츠와 샤워가운을 포함한 ‘펭수옷장 공개’ 전 라인업이 출시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