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초 젠더 뉴트럴 메이크업 브랜드 라카(LAKA)가 다음달 일본에서 공식 론칭한다.

사진=라카 제공

라카는 지난해 12월 시부야, 하라주쿠, 신주쿠 3개 지역에서 테스트 론칭을 완료했으며 론칭 첫 주말에 월 목표 매출을 달성하는 성과를 보인 바 있다. 일본 론칭 이후 중국, 일본, 동남아시아 등 글로벌 시장 진출을 확대해 K-뷰티 브랜드로서 자리매김하는데 주력할 예정이다.

지난 2018년 2월 국내 론칭한 라카는 뉴트럴 컬러를 핵심 아이덴티티로 내세우며 여성과 남성 모두의 룩을 제안하는 실용적인 뷰티 브랜드다. 누구에게나 자연스럽게 시도될 수 있는 다양한 제품을 선보여 소비자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또한 론칭 4개월 만에 국내 최대 H&B 스토어 올리브영에 입점하는 등 뷰티업계 신흥강자로 떠올랐다.

최근 국내 최대 뷰티 유튜브 크리에이터 비즈니스 그룹 레페리로부터 15억원의 투자 유치에 성공하기도 했다. 이를 통해 라카는 레페리로부터 재무적 투자를 기반으로 뷰티 인플루언서를 활용한 각종 마케팅 지원을 받을 예정이다. 이를 토대로 해외 진출에 탄력을 받을 전망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