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초 젠더 뉴트럴 메이크업 브랜드 라카(LAKA)가 다음달 일본에서 공식 론칭한다.
라카는 지난해 12월 시부야, 하라주쿠, 신주쿠 3개 지역에서 테스트 론칭을 완료했으며 론칭 첫 주말에 월 목표 매출을 달성하는 성과를 보인 바 있다. 일본 론칭 이후 중국, 일본, 동남아시아 등 글로벌 시장 진출을 확대해 K-뷰티 브랜드로서 자리매김하는데 주력할 예정이다.
지난 2018년 2월 국내 론칭한 라카는 뉴트럴 컬러를 핵심 아이덴티티로 내세우며 여성과 남성 모두의 룩을 제안하는 실용적인 뷰티 브랜드다. 누구에게나 자연스럽게 시도될 수 있는 다양한 제품을 선보여 소비자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또한 론칭 4개월 만에 국내 최대 H&B 스토어 올리브영에 입점하는 등 뷰티업계 신흥강자로 떠올랐다.
최근 국내 최대 뷰티 유튜브 크리에이터 비즈니스 그룹 레페리로부터 15억원의 투자 유치에 성공하기도 했다. 이를 통해 라카는 레페리로부터 재무적 투자를 기반으로 뷰티 인플루언서를 활용한 각종 마케팅 지원을 받을 예정이다. 이를 토대로 해외 진출에 탄력을 받을 전망이다.
관련기사
- 겨울부터 봄까지 입는다! 아이더, '필립 플리스 재킷' 론칭
- 컬럼비아, 찐 백팩으로 새학기 프로모션...최대 25% 할인
- ‘테니스 황제’ 로저 페더러, 리사이클 소재 ‘드라이-EX’ 착용
- 다비네스, 필환경 ‘싱글샴푸’ 출시...퀴노아 성분 to 투명용기
- 미즈노X유도, 밀레니얼 라이프스타일 웨어 ‘FF JUDO’ 출시
- 나이키, 페이커 지원한다...e스포츠 T1과 파트너십 체결
- 나이키, 신개념 원피스 패드 적용 ‘스우시 브라’ 출시
- 뉴이스트 백호, 특유 시크美 더한 캐주얼룩 공항패션
- '윰블리' 정유미, 파격 숏컷+피오레버로 상큼+러블리 매력
- 'EXID→배우 전향' 하니, 패션 매거진 커버 장식 '내추럴 섹시美'
- 식케이, 파리 패션위크서 런웨이 장식...패션계서 러브콜까지
- 설 잔소리 스트레스? 연령대 별 '뷰티 조공템'으로 타파!
- '핸섬타이거즈' 김승현, 결혼식장 찾은 멤버들...이상윤이 건넨 덕담은?
- '공부가 머니', 현직 초교 교사가 전하는 학습 노하우는?
- [인터뷰②] '히트맨' 정준호 "천덕규 역할? 아버지로서 선택"
- 방탄소년단, 오피셜 차트서 4억6천700만회 누적 스트리밍...최고 13위 기록
- [인터뷰①] '히트맨' 정준호 "코미디 호흡 갈수록 빨라져"
- 세계가 주목 봉준호 감독 '설국열차', 5월 美 TV드라마로 방영
- 퀸, 방탄소년단 언급 "많은 영감 받는다"...고척돔서 내한 공연
- 로라로라X잔스포츠, 백팩 선봬...학생부터 멋남멋녀 ‘잇템’ 예고
- KCC 라건아, '인종차별' 메시지 공개 후 "나는 한국 사랑한다"
- '우아한 모녀' 최명길, 김흥수에 "차예련 대신 날 쳐내길...내가 몸통"
- 이수혁X김희정, 아디다스 ‘꾸안꾸’ 데일리룩 아우터 자켓 화보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