펀 헬시 브랜드 로라로라가 뉴트로 무드를 대변하는 미국의 백팩 브랜드 잔스포츠와 컬래버레이션 백팩을 출시한다.

양 브랜드의 만남은 올해 두번째로, 지난해 첫 콜라보 백팩을 출시한 뒤 완판됐을 만큼 인기를 얻은 제품을 신학기를 앞두고 새로운 컬러와 디자인으로 선보였다. 특히 올해는 잔스포츠의 다양한 라인 중 국내에서 가장 인기 많은 ‘수퍼브레이크’ 3종을 선보이며 실용성과 함께 로라로라의 감성이 더해진 디자인으로 완성했다.

‘수퍼브레이크’의 가장 큰 특징인 앞쪽 수납 포켓에 투명 홀로그램 지갑을 더해 펜이나 작은 소품 등을 수납할 수 있으며 로라로라 로고가 새겨진 하트 팬던트와 브랜드 트레이드마크인 호루라기가 장식된 키링은 가방뿐 아니라 다이어리, 파우치 등에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색상 또한 지난해 가장 사랑받은 라벤더를 포함, 다가오는 봄 시즌에 어울리는 산뜻한 민트 컬러와 무난한 베이지까지 3가지로 출시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학생들은 물론, 스트리트 패션을 즐기는 스타일리시한 남녀 모두에게 최적의 선택지가 될 전망이다.

17일 공식 온라인몰을 포함해 홍대 플래그십 스토어, 롯데 영플라자 등 오프라인 채널에서 선출시되며 무신사 등 온라인 채널에서는 오는 29일부터 만나볼 수 있다.

사진=로라로라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