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향 방문과 연휴를 이용한 여행 등 장거리 운전이 많아지는 연초를 맞아 스피드메이트가 수입차 정비 할인 및 점검 서비스를 시작으로 2020년 고객대상 이벤트에 나선다.

SK네트웍스의 자동차 종합 관리 브랜드 스피드메이트는 오늘(17일)부터 2월 16일까지 한 달간 110여 개 전국 수입차 전문매장을 찾는 고객들에게 마바놀 엔진오일 50%, 타이어 최대 30% 등 소모품 교환 할인과 겨울철 차량점검 행사를 진행한다.

스피드메이트 관계자는 “차량 점검∙정비 수요가 많음에도 이용 가능 매장이 상대적으로 부족해 불편을 겪어온 수입차 고객들에게 경제적이고 안전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고 말했다.

행사 기간 5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는 마바놀 엔진오일은 독일에서 제조한 제품으로 엔진 마모도 및 매연, 연료소비 감소를 통한 뛰어난 환경개선 효과를 지녔다. 전세계 26개국에서 판매되고 있으며 우리나라에서는 SK네트웍스가 유통함에 따라 이번 파격적인 할인이 가능했다. 같은 기간 다른 엔진오일의 경우 30% 할인 판매한다.

이와 함께 타이어 최대 30% 할인 및 브레이크 패드∙에어컨 필터∙부동액 교환 할인 혜택을 준다. 또한 겨울철 체크해야 할 주요 품목에 대한 차량 무상 점검과 함께 워셔액 무료 보충 서비스도 제공한다. 더불어 이 기간 유상서비스 이용 고객들에게 연말까지 사용할 수 있는 마바놀 및 지크 톱 엔진오일 50% 할인쿠폰도 증정한다.

사진=SK네트웍스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