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독’ 서현진, 라미란, 하준, 이창훈이 훈훈한 팀케미를 뽐냈다.

17일 tvN 월화드라마 ‘블랙독’(연출 황준혁, 극본 박주연, 제작 스튜디오드래곤, 얼반웍스) 측이 ‘꿀잼력’을 수직 상승시키는 진학부 4인방 서현진, 라미란, 하준, 이창훈의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짜릿한 입시설명회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입시전쟁에 돌입한 ‘블랙독’. 진학부는 스스로 성장과 변화의 기회를 입증해내며 입시설명회를 성공적으로 이끌었다.

학생들의 미래를 위해 고군분투하는 진학부의 끈끈한 팀워크는 유쾌한 웃음과 뜨거운 공감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이날 공개된 진학부의 훈훈한 케미스트리는 보는 이들을 절로 미소 짓게 만든다.

이 구역 ‘흥신흥왕’의 매력을 뽐내는 서현진, 라미란, 하준, 이창훈이 함께하는 현장은 언제나 웃음바다. 배우들의 화기애애한 시너지는 끈끈한 연기 호흡으로 이어지며 극의 완성도를 높이고 있다.

‘이 구역의 미친개’ 아닌 ‘케미 요정’으로 등극한 라미란의 촬영장 뒷모습도 시선을 사로잡는다. 지난 방송에서 교감에게 미운털이 박힌 진학부를 위해 기꺼이 ‘방패막이’를 자처한 박성순. 카메라 밖에서도 시원하고 호쾌한 웃음으로 현장 분위기를 주도하는 라미란의 부드러운 카리스마가 훈훈함을 더한다.

‘블랙독’ 제작진은 “치열한 입시전쟁이 본격 시동을 건 가운데 학교의 최전방 공격수 진학부의 팀케미가 더욱 빛을 발할 것”이라며 “후반부를 뜨겁게 달굴 진학부의 활약, 그리고 정교사 자리를 둔 고하늘과 지해원의 경쟁이 깊은 공감을 더해 흥미진진하게 그려진다”고 전하며 기대 심리를 자극했다.

한편, tvN 월화드라마 ‘블랙독’ 매주 월, 화요일 밤 9시 30분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