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년 명절 시즌이 되면 가족, 친지 등 주변 사람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선물을 준비하는 사람들이 많아진다. 하지만 매년 반복되는 뻔한 선물은 피하면서 주는 사람도 받는 사람도 부담스럽지 않고, 센스 있는 선물을 고르는 것은 여간 어려운 일이 아니다. 이에 프랑스 프리미엄 티 브랜드 쿠스미티가 설 명절을 맞아 감각적인 패키지가 돋보이는 ‘티 기프트 박스’ 3종을 제안한다.

먼저 '3 미니어처‘는 25g 용량의 미니 틴(양철) 케이스 3개를 한 세트로 구성했다. 프랑스 현지의 디톡스 티로 잘 알려진 엑스퓨레 라인과 파벨 쿠스미초프의 대표 레시피인 고혹적 풍미의 아나스타샤, 상큼한 히비스커스 블렌드의 아쿠아로사 등 총 10종의 티 중에서 선물을 받는 분의 취향에 맞게 3종을 선택해 기프트 박스를 구성할 수 있다. 소비자 가격은 3만6000원이다.

손쉽게 티를 즐길 수 있는 모슬린 티백으로 구성된 기프트 박스도 판매 중이다. 쿠스미티 '3 쿠스미큐브'는 티백 10개로 이뤄진 쿠스미큐브를 취향에 따라 3개 선택해 구성할 수 있다. 녹차에 오렌지, 계피, 바닐라 향료 등을 블렌드해 풍미를 높인 임페리얼라벨, 녹차와 마테에 향신료의 향을 더해 상큼하게 즐길 수 있는 부스트 등 총 5종의 쿠스미큐브 중에서 선택할 수 있다. 소비자 가격 4만8000원.

보다 다양한 티를 골고루 맛보고 싶다면 쿠스미티의 베스트셀러 5종으로 구성된 쿠스미티 티백 '셀렉션 박스'가 제격이다. 총 5종의 베스트셀러 차인 엑스퓨레 3종과 아나스타샤, 아쿠아로사 티백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베스트셀러라는 타이틀에 걸맞게 쿠스미티 마니아는 물론, 티 입문자까지도 쉽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3만9000원이며 쿠스미티 오프라인 매장인 타워팰리스점에서 먼저 만나볼 수 있다.

사진=쿠스미티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