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뜻한 날씨에 화려한 도심과 청정 자연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싱가포르 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캐세이퍼시픽항공이 싱가포르 관광청과 함께 특가 항공권 프로모션에 주목해 보자.

사진=캐세이퍼시픽항공 제공

캐세이퍼시픽은 오는 2월 15일까지 싱가포르로 가는 프리미엄 일반석과 비즈니스석 왕복 항공권을 할인 가격에 판매한다. 캐세이퍼시픽의 프리미엄 서비스를 합리적인 가격에 누릴 수 있는 절호의 기회다. 프리미엄 일반석에는 전용 체크인카운터, 넓은 좌석 공간 등 편안한 여행을 위한 전용 서비스가 제공된다. 특히 비즈니스석 승객은 전용 라운지에서 고품격 티하우스, 누들 바 등 차별화된 서비스를 즐길 수 있다.

인천, 부산, 제주에서 홍콩을 경유해 싱가포르로 가는 비즈니스석 항공권은 95만2900원부터, 프리미엄 일반석 항공권은 77만6100원부터 구매할 수 있다. 항공권은 홈페이지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출발 기간은 2월 1일부터 5월 31일이다. 세금 및 유류할증료를 포함한 가격으로 발권일 및 환율에 따라 변동 가능하며 기타 약관과 조건이 적용된다.

예약 시점, 출발 날짜, 항공편 상황에 따라 가격과 잔여 좌석이 변동될 수 있다. 자세한 프로모션 내용 확인 및 항공권 예약은 캐세이퍼시픽 공식 웹사이트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번 특가 프로모션은 주요 여행사인 △하나투어 △모두투어 △노랑풍선 △인터파크 △G마켓을 통해서도 만날 수 있다. 각 여행사들은 캐세이퍼시픽의 특가 항공권과 결합한 알찬 패키지 상품을 선보인다. 또한 여행사마다 추가 할인, 여행키트 제공 등 다양한 부가 혜택을 제공한다.

한편 캐세이퍼시픽은 인천~홍콩 노선을 매일 6회 운항하고 캐세이드래곤은 부산 또는 제주에서 출발하는 홍콩 직항 항공편을 운항함으로써 더욱 편리한 여행을 돕는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