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해를 맞아 목표로 정한 피부관리, 다이어트, 운동 등은 꾸준하지 않으면 효과를 볼 수 없다. 실천 의지를 무력화시키곤 하는 ‘귀차니즘’을 타파할 초간편 뷰티템이 있다면 ‘작심 365일’이 될 수 있다. 손을 까딱하기만 하면 되는 뷰티템을 소개한다.

사진=AHC, 비오뎀 제공

탄력 있고 건강한 동안 피부를 유지하는 것이 올해의 목표라면, 한 달에 한 두번 갈까말까한 에스테틱이나 피부과의 비싼 프로그램을 등록하는 것보다 간편하게 데일리 스킨케어에 주의를 기울여보자.

AHC ‘타임 리와인드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는 100% 인체 유사 콜라겐과 100% 인체 유사 엘라스틴의 매듭으로 탄력을 끌어올려주는 일명 ‘탄력매듭크림’이다. 아이크림 하나로 얼굴 전체의 탄력 케어가 가능해 아침저녁 스킨케어 단계에 사용하기만 해도 안티에이징 관리를 할 수 있다.

피부 속 콜라겐을 촘촘하게 채워 피부 밀도를 높여주고, 여기에 엘라스틴이 꽉 찬 콜라겐들을 단단하게 매듭처럼 묶어 피부 탄력을 높여주는 것이 특징이다. 아이크림의 입자를 모공의 400분의 1로 쪼개어 피부 흡수력을 높여 고영양 크림임에도 피부 깊숙이 빠르게 흡수돼 안티에이징 효과를 극대화한다.

실패하기 일쑤인 다이어트 효과를 극대화해주는 아이템들의 힘을 빌려 올해는 꼭 성공해보자. 최근 큰돈과 많은 시간을 들이지 않고도 집에서 간편하게 관리할 수 있는 '셀프 슬리밍' 뷰티템들이 인기이다.

비오템 ‘셀룰리 이레이져 스키니진 코드’는 피하 층에 수분과 노폐물이 뭉쳐 울퉁불퉁 드러나는 셀룰라이트를 케어하는 팔뚝, 허벅지 전용 슬리밍 제품이다. 운동 전후 하루 1~2회 처진 팔뚝과 딱딱하게 뭉친 허벅지에 바른 뒤 집중적으로 마사지해주면 효과적이다. 젤 타입으로 피부에 산뜻하게 흡수될 뿐 아니라 산호의 핵심성분인 코랄리나 추출물과 은행잎 추출물 등이 함유되어 바디 피부를 탄탄하게 가꾸는 데 도움을 준다.

사진=아미노트리 제공

새해를 맞아 건강과 아름다움을 동시에 얻고 싶다면 가장 쉬운 방법으로 ’물 많이 마시기’를 추천한다. 수분을 충분히 섭취하면 체내 수분 함유도가 높아져 피부 속부터 촉촉해지고, 몸에 쌓인 독소가 배출돼 안색이 맑아지는 효과를 경험할 수 있다. 하지만 하루에 몇 잔씩 챙겨 마시기 쉽지 않다면 이너뷰티 제품의 도움을 받는 것은 어떨까.

아미노트리 '엔바세 히알루론산'은 피부 보습에 도움을 주는 히알루론산은 물론, 비타민C와 D도 함께 포함된 건강기능식품이다. 히알루론산은 피부 표피에 영양 공급을 담당하는 진피의 주성분으로 나이가 들면서 감소해 피부가 쉽게 건조해진다. 피부 속당김 해결을 위해서는 진피층에 수분을 채워줘야 하는데 엔바세 히알루론산은 하루 두 알 섭취만으로 간편하게 피부 수분과 영양을 채우는데 도움을 준다.

사진=자이엘, 리아네이처 제공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자이엘이 출시한 ‘S.O.S 레드 칙 케어팩’은 예민한 피부를 5분 만에 진정시킬 수 있는 부분 마스크팩이다. 바쁜 아침 얇고 부드러운 시트를 양볼 전체에 붙이기만 하면 출근·통학 준비를 하면서도 간편하게 수분을 충전할 수 있다. 고농축 에센스 토너가 시트에 흠뻑 적셔져 있어 붙였다 뗀 후에도 당김 없는 촉촉함을 선사한다. 100% 천연 큐프라 시트로 자극 없이 유효성분만을 피부에 전달해 민감한 피부도 순하게 케어할 수 있다. 1팩 2매씩 개별 포장돼 있어 뚜껑을 열어 외부에 노출되는 용기보다 위생적이다.

리아네이처의 ‘모닝 미스트’는 청정 해양 심층수를 100% 함유한 미네랄 수분 미스트다. 분사형 수분 미스트 타입으로 건조함을 느낄 때마다 수시로 뿌릴 수 있어 간편하며, 미세한 입자구조로 분사되어 건조한 겨울철 가렵고 거칠어진 피부 진정에 효과적이다. 또한 피부 자극 및 트러블 요인으로 의심되는 방부제와 화학성분이 일절 들어있지 않아 피부장벽 유지에도 도움을 준다.

사진=하루마다, 메디힐 제공

하루마다의 ‘수딩 모닝 클렌징 아쿠아 패드’는 저자극, 세정력, 보습력을 동시에 갖춘 클렌징 패드다. 3중 레이어드 패드 속 마일드 클렌징 성분이 피부에 쌓인 노폐물을 흡착해 간편하게 각질을 관리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에센스 성분이 피부 유수분 밸런스를 강화해 가볍고 산뜻한 세안이 필요한 아침, 수분 장벽 강화에도 도움을 준다. 개별 포장돼 휴대성도 뛰어나 파우치에 넣어 놓고 언제 어디서든 꺼내 사용하면 된다.

메디힐 ‘퀵모닝 올인원 톤업패드’는 스킨케어부터 메이크업 베이스까지 한 장으로 해결해주는 올인원 멀티 스피드 제품이다. 한 번에 각질과 스킨케어는 물론 물광 및 일시적 톤업 효과까지 기대할 수 있어 아침 피부관리에 드는 시간을 효과적으로 줄여준다. 자극이 적은 엠보 원단으로 제작돼 피부결을 자극 없이 매끈하게 정돈해주며 향료 대신 오렌지 껍질을 사용해 리프레시 효과까지 제공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