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도 어김없이 새해 입맛을 충족시킬 다양한 호텔 프로모션들이 등장한다.

매년 새해를 맞아 국내 호텔들은 다양한 음식과 함께하는 프로모션으로 기분 좋은 한 해를 시작할 수 있게 준비한다. 올해도 특급 셰프의 요리부터 개성 넘치는 콘셉트의 디저트까지 다양하게 준비돼 고객들을 끌어당긴다.

먼저 WE 호텔 제주는 2020년 설을 맞이해 특별한 디너 뷔페와 함께 경품도 풍성한 설 이벤트를 준비한다. 설 디너 뷔페는 제주의 신선한 현지 재료를 이용해 총주방장이 엄선해 정성스럽게 요리한다. 제주 돼지고기, 해산물 BBQ 등 푸짐한 인터내셔널 뷔페가 준비돼 입맛을 만족시킨다.

설 연휴 기간 24일, 25일 단 이틀만 선보이는 설 디너 뷔페는 전망이 아름다운 다채 레스토랑에서 성인 8만원, 소인 5만원에 이용할 수 있으며, 투숙객에게는 사전 예약 시 성인 7만원, 소인 4만원의 특별한 가격에 제공한다.

설을 맞이해 가족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설 이벤트도 함께 준비된다. 가족들이 함께 출전해 겨루는 ‘가족대항 윷놀이’가 준비되는데 우승자와 참가자에게는 WE 호텔 수(水) 테라피 프로그램인 해암하이드로 이용권과 롤케이크, 생맥주나 음료 이용권 등을 제공한다.

‘엿장수를 이겨라’ 이벤트에서는 엿치기로 엿장수를 이기면 사우나 이용권, 생맥주 또는 음료 이용권을 제공한다. 또한 색다른 추억을 쌓을 수 있는 귤컬링 게임이 준비돼 경품으로 귤세트나 쿠키를 제공한다. 이벤트는 1월 25일 오후 4시부터 6시까지 로비 라운지와 다채 레스토랑 일대에서 진행된다.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호텔&레지던스(이하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에서는 특급 호텔 셰프가 직접 명절 음식을 준비해드리는 설 고메 박스를 선보인다. 이번 설 고메 박스는 설날 명절 음식을 간편하게 테이크 아웃으로 이용할 수 있는 설 한정 프로모션이다.

설 고메 박스는 콜드·핫, 디저트 메뉴 중 원하는 메뉴 총 5가지를 자유롭게 선택하는 케이터링 박스다. 콜드 메뉴는 삼색 나물, 해파리냉채, 궁중 잡채 및 고추장 더덕구이가 준비되며, 핫 메뉴는 소갈비찜, 조기 구이, 굴 소스에 볶은 해산물 요리, 3종 프리미엄 전이 선택 가능하다. 디저트는 계절 과일, 곶감 말이를 곁들인 호두 타르트 중 원하는 메뉴로 선택해 즐길 수 있다.

오는 21일까지 사전 예약에 한해 이용 가능하며, 해당 기간 현장 수령만 가능하다. 수령은 18일부터 27일까지 호텔 20층 푸드익스체인지에서 가능하다. 기본 5가지 메뉴(6인 기준)로 제공되며 가격은 16만9000원이다.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 로비에 위치한 더 라운지에서 최고 품질의 딸기로 엄선해 준비한 다채로운 디저트, 세이보리 메뉴 및 음료까지 즐길 수 있는 ‘살롱 드 딸기 위드 바비’ 뷔페 시즌 5를 오는 5월까지 선보인다.

2015년 이후 매해 SNS를 통해 화제를 모았던 ‘살롱 드 딸기 위드 바비’ 대표 디저트로는 시그니처 바비 로고가 더해진 딸기 롤케이크를 비롯 딸기 티라미수, 타르트, 밀푀유, 파나코타, 콤포트, 초콜릿 퐁듀, 생크림과 함께 준비되는 신선한 생딸기 등 약 30여 가지로 구성된다.

또한 디저트 외에 레트로 푸드인 핑크 핫도그와 디저트의 달콤한 맛을 중화해줄 불닭 떡볶이, 이국적인 맛의 쌀국수 세이보리 메뉴 중 1가지를 선택해 즐길 수 있다. 딸기 밀크셰이크와 라테, 파르페, 진토닉, 로제 스파클링 와인 등 딸기 음료도 1종 선택할 수 있다.

더불어 오는 2월 28일까지 ‘살롱 드 딸기 위드 바비’ 이용 후 개인 인스타그램에 인증샷 및 필수 해시태그 업로드 시, 추첨을 통해 ‘살롱 드 딸기 위드 바비’ 2인 식사권(5명), 노트&스티커(5명), ‘토탈리 헤어 바비’ 인형(10명)을 선물로 증정한다. 

사진=각 사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