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템포러리 스킨케어 브랜드 세컨디자인(2NDESIGN)이 신제품 4종을 선보였다.

‘퍼스트 토너 클리어’는 부드럽게 흐르는 제형의 워터 타입 토너로 피부를 진정하고 정화하며 각질을 개선해 맑고 촉촉한 피부로 정돈해주는 토너다. ‘퍼스트 토너 에센스’는 에센스 한 병을 그대로 담아내 매끈한 피부로 가꿔주는 보습 토너로 저분자, 고분자 히알루론산을 주원료로 점성 있는 제형으로 충분한 보습을 공급하면서도 끈적임 없는 사용감을 자랑한다.

‘퍼스트 크림 모이스처라이저’는 피부장벽을 강화하고 진정해 부드럽고 매끄러운 피부로 가꿔주는 촉촉한 수분감의 보습크림으로, 스쿠알란을 바탕으로 해 피부보호 및 보습, 피부 산화 방지와 탄력과 윤기를 증진한다. 또한 끈적임 없는 사용감으로 수분은 잡아주고 자연스러운 물기를 연출한다.

‘퍼스트 클렌저 퓨어 앤 모이스트’는 아미노산계 계면활성제를 사용해 피부와 유사한 pH를 가진 약산성 클렌저로, 약산성 특유의 미끈거림과 잔여감을 개선해 편안한 사용감을 선사한다.

신제품 4종은 모든 성분이 EWG 그린 등급으로 20가지 주의 성분 및 알레르기 주의성분(화해기준)을 첨가하지 않았다. 이와 함께 피부자극 테스트를 완료했으며 모든 피부타입이 사용 가능하다. 세컨디자인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세컨디자인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