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과 새학기를 앞두고 자녀나 조카 방을 깔끔하게 꾸며주려는 이들이 늘고 있다. 이에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이 베스트셀러 수납장인 ‘한샘 샘키즈 수납장’의 신규 라인업 ‘그리너리 에디션’과 ‘솜사탕 에디션’ 2종을 출시했다.

한샘 '그리너리 에디션'

‘한샘 샘키즈 수납장’은 부피가 큰 출산용품부터 정리하기 어려운 아이들 장난감까지 깔끔하고 간편하게 수납이 가능하며 다양한 사이즈와 색상, 안전하고 튼튼한 품질로 소비자에게 사랑받고 있다. 2009년 출시 이후 지금까지 100만 세트 이상 판매를 기록하고 있으며 자녀를 둔 부모들에게는 ‘국민 수납장’ 및 ‘육아 필수템’으로 불릴 정도다.

새로 출시한 ‘그리너리 에디션’은 딥민트 색상으로 아이들에게 심리적인 안정감을 줄 수 있는 공간을 연출하기 좋다. 기존에 판매하던 민트색상과 함께 구성하면 그라데이션 효과를 줘서 더욱 세련되게 꾸밀 수 있다. ‘솜사탕 에디션’은 테마파크 속 솜사탕을 모티브로 베이비핑크 색상과 베이비블루 색상으로 구성했다. 은은한 파스텔톤으로 기존 인테리어와 무난하게 어울린다.

한샘 '솜사탕 에디션'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온라인몰 한샘몰에서 다음달 말까지 ‘한샘 샘키즈 수납장’을 구매할 경우 최대 24%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주문 시 다음날 받아볼 수 있는 내일배송 서비스도 진행 중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