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 TV
‘전참시’ 하니 동생 안태환→김지영 셰프 한정식…동시간대 예능 1위

‘전지적 참견 시점’ 하니의 허당 매력이 시청자를 사로잡았다.

18일 방송된 MBC ‘전지적 참견 시점’(기획 강영선/연출 박창훈, 김선영/이하 ‘전참시’) 87회의 수도권 가구 시청률은 1부 6.9%, 2부 7.5%를 기록했다. 이와 함께 광고 관계자들의 주요 지표인 2049 시청률은 1부 3.7%, 2부 4.1%를 나타냈다. 이는 모두 동 시간대 예능프로그램 1위에 해당하는 수치로 이목을 집중시킨다. (닐슨코리아 기준)

이날 하니는 커다란 가방을 메고 등장해 “제게 필요한 모든 것이 들어있는 가방이다. 그날그날 촬영에 맞게, 일정에 맞게 새로 챙긴다”며 남다른 준비성을 자랑했다. 이 같은 하니의 완벽주의자 면모는 웹드라마 촬영 현장에서 더욱 빛났다. 연기에 몰입하는 것은 물론, 캐릭터의 서사부터 동선까지 세심하게 체크하는 하니의 열정이 지켜보는 이들을 감탄하게 만들었다.

그런 프로페셔널함도 잠시, 하니는 촬영이 끝나자마자 덤벙 매력을 폭발시키는 반전 일상으로 시청자를 웃게 만들었다. 어딘가에 걸리거나, 옷에 과즙을 묻히는 등 허당끼를 발산한 것. 이와 관련해 매니저는 “하니는 분명 프로페셔널한데, 이상하게 손이 많이 간다”는 제보를 전했다. 덤벙거리는 하니를 물가에 내놓은 아이를 쳐다보듯 안절부절못하는 매니저의 모습은 웃음을 자아냈다.

매니저는 제보 대로 하니를 따라다니며 하나부터 열까지 세심하게 챙겼다. 특히 하니가 깜빡하고 잊은 소지품을 뒤에서 챙기는 매니저와 스태프들의 모습이 시선을 강탈했다. 이에 대해 매니저가 “헨젤과 그레텔이 빵을 흘리고 다니는 것처럼 하니는 물건을 흘리고 다닌다”고 비유하기도. 스튜디오에서 이러한 모습을 지켜보던 하니가 “제가 평소 저렇게 덤벙거리는지 처음 알게 됐다. 주변 사람을 저렇게 귀찮게 하고 있었다니 반성하게 된다”며 뜻밖의 자아성찰 시간을 가져 스튜디오를 초토화 시켰다.

이후 이어진 하니 남동생과 매니저의 깜짝 폭로 열전이 TV 앞 시청자에게 웃음을 안겼다. 두 사람이 현실 속 하니의 덤벙거림에 대해 폭로하며 공감대를 형성한 것. 하니가 소지품을 잘 놓고 다니는 것부터 물건을 잘 떨어뜨리는 것까지 끝없이 이어지는 매니저와 남동생의 폭로에 하니는 어쩔 줄 모르는 모습을 보여 웃음을 더했다.

그런가 하면 이영자는 송팀장에서 송실장으로 승진한 매니저를 위해 자신이 엄선한 맛집에 데려가거나, 매니저를 위한 의미 있는 선물을 세심하게 준비했다. 승진한 이후 늘어난 업무량에도, 여유로우면서도 완벽하게 일을 처리하는 매니저의 모습이 감탄을 터트리게 했다. 이에 시청자는 ‘전참시’와 함께 성장해 온 매니저의 모습에 뿌듯하다는 반응과 축하를 보냈다.

한편 MBC ‘전지적 참견 시점’은 매주 토요일 밤 11시 5분 방송된다.

사진=MBC

강보라 기자  mist.diego@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강보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관련기사 icon"골드니스의 자부심 되겠다"...골든차일드, 올라이브로 증명한 3년 성장史(종합) icon동아백년 에코백, ‘한국의 상(床)’ 전시...밀레니얼 감성 담는다 icon이영자, 김지영 셰프 가게 '타락죽' 맛 감탄 "자존감 높아지는 기분" (전참시) icon피지오겔 ‘DMT 인텐시브 페이셜 크림’, 화해 뷰티어워드 1위 icon하니 동생 안태환, MP3 사건 폭로 "떨어뜨리고 당당"...남매 케미 폭발 icon'전참시' EXID 하니, 웹드라마 '엑스엑스' 집중력UP...털털? 완벽주의자! icon새해엔 ‘업글인간’ 돼볼까~은밀한 고민해결 뷰티템 5 icon손흥민 침묵...토트넘, EPL 왓포드 원정 0-0 무승부 (ft.제드송 페르난데스) icon'그것이 알고싶다' 중고거래 사이트 범죄, 피해자 보호 등 법개정 필요성↑ icon'그것이 알고싶다' 중고거래 '그놈' 추적 실패, 시그니처 행동 공개(ft.보복테러) icon겨울철 민감두피 위한 ‘클로란 피오니 기획전’...최대 50% 할인 icon남궁민, 전지훈련장서 조한선과 날선 귓속말...드림즈, 바이킹스 이기나(스토브리그) icon'그것이 알고싶다' 중고거래 사기꾼 '그놈', 가짜신분증 300개...농막까지 판매 icon'그것이 알고싶다' 중고거래 사이트 '그놈', 카페 '사기나라' 범죄자 추적 icon남궁민, 이대연 '조한선 약물' 의혹에 "처음 듣는 이야기" (스토브리그) icon현빈, 남방한계선 넘고 손예진에 키스 "한발자국 정도 괜찮아" (사랑불) icon'스토브리그' 남궁민, '조한선 빈볼' 배팅볼 투수 영입?...스태프 강화 박차 icon'스토브리그' 오정세, 남궁민에 "해외 전지훈련비 부담...취소해" 통보 icon'사랑의 불시착' 김정현, 서지혜 폭발에 "화내면 매력적으로 보여" icon[오늘날씨] 서울‧경기‧인천, 예비저감조치…중국발 스모그 유입 icon‘스토브리그’ 조한선, 남궁민 복수 빅픽처? 귓속말 엔딩…최고 시청률 19% icon故 설리, 유산 둘러싼 가족 갈등…오빠 “친부가 먼저 퍼트려” icon‘씨름의 희열’, C조 탈락자 강성인…‘씨름괴물’ 김기수 3전 전승 ‘조1위’ icon‘사랑불’ 현빈♥손예진, 이대로 이별? 눈물의 입맞춤…자체 최고시청률 경신 icon‘초콜릿’ 윤계상X하지원, 현실의 벽 넘어 그리스서 재회 ‘해피엔딩’ icon한국VS요르단, 오늘(19일) JTBC 단독 중계…‘뭉쳐야찬다’ 지연 방송 icon‘간택’ 김민규, 진세연 위해 간택지 찢었다 “왕비가 될 수 없습니다” icon‘초콜릿’ 장승조 “이준 만나 진심으로 행복! 따뜻한 위로가 되셨기를” icon‘구해줘홈즈’ 김나영, 충청도 금산에서 집찾기…덕팀 코디 출격 icon‘두번은 없다’ 곽동연 학력위조→박세완 남편 비밀…휘몰아친 진실 icon홍진영, 오늘(19일) ‘사풀인풀’ OST 공개…안방 감성 정조준 icon‘슈돌’ 펭수, 11년 펭생 최고위기? 윌리엄 “왜 까매” 폭탄질문 icon‘1박2일’ 김종민, 돌아온 간헐적 천재? 김선호 엉뚱미 발산 icon‘뭉쳐야찬다’ 오늘(19일), 방송시간 밤 9시 20분…전지훈련 2탄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