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음문석이 ‘미운 우리 새끼’에 출연한다.

19일 SBS 예능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에 배우 음문석이 출연해 사람 냄새 풀풀 나는 일상을 최초로 공개한다.

음문석은 지난주 ‘미우새’ 출연 예고만으로 포털 검색어를 장악하는 위엄을 뽐냈다. 드라마 ‘열혈사제’로 큰 사랑을 받은 음문석은 지난 ‘2019 SBS연기대상’에서 신인상을 수상했다. 이에 대세를 이어 ‘미운 남의 새끼’까지 출연하며 기대가 고조됐다.

하지만 지금까지 ‘미우새’ 자식들에게서는 한 번도 본 적 없는 음문석의 역대급 짠내 폭발 일상이 공개된다고. 음문석은 ‘흰철이’ 김희철과는 극과 극인 ‘정리정돈 제로’ 상태의 집안을 가감 없이 공개하는가 하면, 김종국도 울고 갈 투철한 절약정신을 선보였다는 후문.

그뿐만 아니라 음문석은 ‘궁셔리 셰프’ 이상민을 뛰어넘는 요리 철학(?)을 뽐내다가 “그러다 영양실조 걸린다…”고 한 소리를 들어 녹화장을 웃음바다로 만들기도 했다.

한편 그가 15년 가까이 길고 긴 무명시절의 아픔을 겪었던 사연도 공개됐다. “영양을 골고루 섭취하지 못해 혀가 갈라지고 귀가 찢어진 적 있다”는 그의 덤덤한 고백에 모두가 울컥했다는 후문이다.

또한 “저러고 나온다고~?!”라며 경악을 금치 못할 정도로 음문석의 과감한 노출(?)까지 선보여 관심을 모았다. ‘미우새’ 베테랑 母벤져스도 깜짝 놀라게 한 음문석의 폭소 만발+짠내 폭발 일상은 19일 일요일 밤 9시 5분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SBS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