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벨벳 슬기가 이벤트 현장에서 바쁜 일상 속 자신만의 작지만 소중한 순간을 나누는 짜릿한 시간을 가졌다.

최근 일상 속 작지만 소중한 순간을 직접 담을 수 있는 ‘DIY 패키지’를 출시한 코카-콜라는 디지털 패널 형태의 라벨에 나의 작지만 소중한 순간이나 소중한 사람에게 전하고 싶은 메시지 등을 적어 공유하는 ‘#작지만소중한 순간을 쓰세요!’ 소비자 이벤트를 오는 26일까지 영등포 타임스퀘어 TS아트리움에서 진행한다.

19일 이벤트 현장에 방문한 슬기는 먼저 일상을 특별하게 만드는 소중한 순간으로 최근 새해를 맞이해 다녀온 제주여행을 꼽으며 짜릿한 2020년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냈다.

현장에 마련된 키오스크에서 제주 바다를 배경으로 행복한 미소를 짓고 있는 본인의 사진을 업로드한 슬기는 8m 높이의 ‘자이언트 코카-콜라 보틀’의 스크린에서 해당 사진이 스트리밍되자 “바쁜 활동 속 여유를 즐길 수 있었던 소중한 추억”이라며 2020년에는 더욱 자주 즐거운 순간을 만들어갈 것이라며 새해 다짐을 밝혔다.

또한 포토존에서는 ‘DIY 패키지’와 함께 코카-콜라 모델다운 남다른 포즈를 선보이며 청중으로부터 ‘포즈 천재’라 불리며 열렬한 호응을 받았다.

한편 이번 이벤트에서는 대형 스크린을 통해 소비자들의 작지만 소중한 일상이 담긴 사진과 메시지를 스트리밍하는 ‘자이언트 코카-콜라 보틀’을 포함, 짜릿한 인생샷을 찍을 수 있는 포토존 등을 운영하며 짜릿하고 즐거운 시간을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이벤트 참가자에게는 자신만의 메시지를 담을 수 있는 ‘코카-콜라 DIY 패키지’ 총 2종을 증정한다.

사진=코카-콜라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