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햄버거 브랜드 버거킹이 소비자 성원에 힘입어 프리미엄 와퍼 3종 앙코르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23일까지 인기 프리미엄 와퍼 3종을 각 3900원에 판매한다.

사진=버거킹 제공

해당 메뉴는 통새우와퍼, 콰트로치즈와퍼, 치즈와퍼 3종으로, 풍성한 맛으로 선호도가 높은 제품들로 구성됐다. 2016년 여름 한정 메뉴로 처음 출시된 후 버거킹의 대표 메뉴로 자리잡은 통새우와퍼는 스파이시 토마토소스가 더해진 감칠맛 나는 갈릭페퍼 통새우와 직화로 구워 불맛 가득한 100% 순쇠고기 패티가 내는 맛의 밸런스가 일품이다.

국내 자체 개발 프리미엄 버거로 세계 시장에도 역수출된 콰트로치즈와퍼는 모짜렐라, 아메리칸, 파르메산, 체다 등 총 4가지 치즈 맛이 직화로 구운 100% 순쇠고기 패티와 한데 어우러져 풍부한 맛을 자랑한다. 치즈와퍼 역시 100% 순쇠고기 패티와 고소한 치즈 2장이 더해져 클래식한 맛을 선호하는 고객들의 사랑을 꾸준히 받고 있다.

또한 와퍼 패티, 치즈, 야채 등 속재료(컨디먼트)를 추가하는 버거킹 컨디먼트 서비스를 활용하면 보다 자신의 취향에 맞게 즐길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딜리버리 서비스와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버거킹 매장에서 진행되며 1인당 최대 5개까지 구매할 수 있다. 다른 할인 및 쿠폰과 중복 혜택은 적용되지 않는다. 자세한 내용은 버거킹 공식 홈페이지 및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