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합쇼핑몰 경방 타임스퀘어는 설 연휴 기간에도 정상영업을 실시하고, 키즈 콘텐츠 및 뷰티, 패션 상품을 할인하는 ‘설맞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먼저 타임스퀘어 내 패션 및 뷰티 브랜드들이 연휴 기간 동안 몰링을 즐기며 편안한 쇼핑을 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패션 라인은 아웃도어부터 스포츠, 아동복 등 폭넓은 브랜드가 참여한다. 노스페이스는 2020 SS 신상품을 10만 원, 20만 원, 30만 원 이상 구매 시 각각 1만 원, 2만 원, 3만 원의 할인을 적용한다. 디스커버리 역시 금액별 즉시 할인 이벤트와 FW 상품 30% 세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뉴발란스는 신학기 백팩 구매 시, 한정판 펭수키링을 증정하며 눈길을 사로잡고, 탑텐키즈에서는 ‘설맞이 해피 위크’ 이벤트로 인기 아우터 제품을 최대 75%, 신학기 백팩은 30% 할인 판매하고, 모이몰른은 포인트 2배 적립의 특별 혜택을 기간 한정 제공한다.

뷰티 브랜드들은 ‘설 선물 대전’을 열고 스킨케어 제품을 대폭 할인한다. 더페이스샵, 미샤, 아리따움 등은 풍성한 설 기획세트를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혜택을 선보인다.

한편 타임스퀘어는 연휴 기간 매장을 찾는 고객들에게 편의성을 제공하고자 정상영업을 실시하며 설날 당일인 1월 25일에만 오후 1시에 오픈한다. (병원 등 일부 매장 제외)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