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슨이 헤어케어 제품 체험 및 카운슬링을 제공하는 ‘다이슨 뷰티 팝업’을 연다.

글로벌 기술 기업 다이슨 코리아가 이번에 새로 오픈한 다이슨 뷰티 팝업은 신세계 백화점 1층에 최초로 마련된 대형 장기 뷰티 팝업 스토어로, 51.3 평방미터의 넓은 공간에서 다이슨의 첨단 헤어케어 제품을 직접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특히 지난 8월 업그레이드돼 출시된 ‘다이슨 슈퍼소닉™ 헤어드라이어’와 ‘다이슨 에어랩™ 스타일러’의 신형 버전을 모두 체험할 수 있으며, 이를 통해 모발 및 두피의 종류나, 머리 길이 등 고객별 헤어에 알맞은 제품 사용 방법을 안내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과도한 열 손상으로부터 모발을 보호하는 다이슨만의 헤어케어 기술을 바탕으로 얇은 모발이나 민감한 두피, 과도한 곱슬 등 다양한 헤어 상태에 적합한 카운슬링을 제공한다. 또한 뷰티 팝업에서는 전문 헤어 스타일리스트와 함께하는 헤어쇼 및 헤어스타일링 클래스 등 헤어케어를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선보일 예정이다.

다이슨 코리아는 신세계백화점 경기점의 ‘다이슨 뷰티 팝업’ 오픈을 기념해, 한정판 제품인 ‘다이슨 에어랩™ 스타일러 퍼플 에디션’ 및 ‘다이슨 슈퍼소닉™ 헤어드라이어 블랙 퍼플 에디션’을 현장에서 50대 선착순 판매한다. 이외 다이슨 뷰티 팝업에서는 다이슨의 다양한 뷰티 제품과 액세서리를 구매할 수 있다.

사진=다이슨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