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세먼지로 지친 피부를 봄 향기에 담는다. 얼굴과 달리 몸은 꼼꼼하게 관리하기가 힘들다. 그렇기 때문에 한 번 씻을 때 좋은 제품으로 씻는 게 중요하다. 특히 요즘같이 미세먼지가 심한 날에는 세척력과 보습력을 모두 갖춘 제품으로 잘 골라야 한다. 촉촉하고 건강한 피부를 가꾸고픈 이들을 위해 신상 바디워시 12종을 살펴본다.

 

 

○ 클라뷰 - 릴리프 펄페이션 바디워시 3종

국내 진주 코스메틱 브랜드 클라뷰가 본격 웨딩 시즌을 맞아 달콤한 신혼을 위한 감성 바디케어 콜렉션을 출시했다. 바디에센스와 함께 나온 '릴리프 펄세이션 바디워시'는 국내산 진주추출물을 비롯해 자연유래성분을 함유해 순하고 부드러울 뿐 아니라 편안하고 안도감을 주는 향으로 퍼퓸 테라피 기능까지 갖춘 멀티 케어 제품이다. 미세한 펄이 흐르는 부드러운 우유 같은 텍스처로 끈적임 없이 촉촉하게 마무리되며 코코에서 유래한 세정 성분과 천연유래성분으로 피부에 대한 자극을 줄였다.

'더 클래식'은 클라뷰 시그니처향으로, 순백의 웨딩이 떠오르는 깨끗하고 은은한 바닐라향이다. 국내산 진주추출물과 연꽃의 천연유래 단백질, 수련꽃추출물이 미백, 보습효과를 부여한다. '더 러브'는 로맨틱한 플로럴 향으로, 하트콩 성분이 부드럽고 촘촘한 피부로 가꿔주며 민감한 피부를 지켜줄 솔루션을 제공한다. '더 프레쉬'는 상쾌한 시트러스 향으로, 리프레쉬가 필요한 순간 생기를 부여하며 7가지 새싹 추출물이 외부자극으로부터 손상된 피부를 보호하고 피부탄력 증진을 돕는다.

 

○ 오가니스트 - 오가니스트 넛츠 바디워시 4종

견과류의 영양을 담은 건강하고 순한 바디워시가 출시됐다. LG생활건강 오가니스트의 '오가니스트 넛츠 바디워시' 4종이다. 프리미엄 슈퍼푸드 견과류의 영양 성분을 담은 바디워시로, 부드러우면서 촉촉한 피부를 가꿀 수 있게 돕는다. 마카다미아, 월넛, 피스타치오, 헤이즐넛으로 구성됐으며 각 견과류와 최상의 조합을 이루는 과일과 허브 성분을 함유해 상쾌한 향을 더했다. 종류별로 영양, 생기, 수분, 윤기 등의 피부 효과를 선사한다.

인공색소, 파라벤, 실리콘 등 피부에 자극이 될 수 잇는7가지 화학성분을 첨가하지 않고, 피부테스트가 완료된 피부 pH와 유사한 약산성 포뮬러를 적용해 자극 없이 몸을 청결하게 만들어 준다.

 

좌상부터 시계방향으로 클라뷰 '릴리프 펄페이션 바디워시' 3종, 오가니스트 '오가니스트 넛츠 바디워시' 4종, 해피바스 '화이트 로즈 에센스 바디워시', 다슈 '데일리 비타플렉스 올인원 바디워시', 샤워메이트 '프레쉬 오일 테라피' 3종

 

○ 샤워메이트 - 프레쉬 오일 테라피 3종

애경의 바디케어 브랜드 샤워메이트의 '프레쉬 오일 테라피'는 자연에서 추출한 오일과 100% 식물유래 계면활성제 성분을 함유한 내추럴 바디워시다. 지성 피부용 밸런싱, 건성 피부용 모이스춰라이징, 극건성 피부용 울트라 리치 3종으로 구성됐다. 피부타입별 맞춤오일을 함유했으나 오일 특유의 끈적임 없이 피부를 촉촉하게 관리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오일이 피부에 잘 흡착될 수 있도록 도와주는 폴리머 기술을 적용해 샤워 후에도 마치 바디로션을 바른 듯 촉촉한 보습효과를 느낄 수 있다.

 

○ 다슈 - 데일리 비타플렉스 올인원 바디워시

씻을 때마다 바꿔가며 사용하기 귀찮다면 올인원은 어떨까. 다슈의 '데일리 비타플렉스 올인원 바디워시'는 바디워시 한가지만으로 폼클렌징, 샴푸, 바디워시의 효과를 볼 수 있는 남성용 멀티 제품이다.

파라벤과 실리콘, CMIT/MIT 등 9가지 유해성분을 제외하고 녹차와 만다린, 감초, 어성초 등 7가지 식물추출물을 첨가해 피부 자극을 줄여 민감하고 예민한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만들었다. 또한 쉐어버터, 올리브오일, 스위트아몬드오일 등이 함유돼 세정 뿐 아니라 피부 진정 및 보습에도 도움을 준다.

 

○ 해피바스 - 화이트 로즈 에센스 바디워시

해피바스는 대표 베스트셀러 '로즈 에센스 브라이트닝 바디워시' 라인업을 확대한 '블루밍 로즈' 에디션을 론칭하고, 5월 한정 제품으로 '화이트 로즈 에센스 바디워시'를 선보인다.

이번 한정판 신제품은 세계 3대 장미 산지로 불리는 불가리아의 로즈 워터를 함유해 꽃잎에 샤워한 듯 피부를 맑고 화사하게 가꾼다. 또, 보습에 탁월한 5가지 식물 유래 오일이 샤워 후 건조해지기 쉬운 피부에 깊은 보습을 선사한다.

해피바스는 '화이트 로즈 에센스 바디워시' 출시 및 로즈데이를 기념해 감사한 마음을 대신 전달해주는 '해피바스X로즈데이 I ROSE YOU♥ Season 2'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5월8일까지 감사한 마음을 전하고 싶은 상대와 이유, 공유한 URL을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20명을 선정해 혜리의 로즈박스와 화이트 로즈 에센스 바디워시를 선물한다.

 

사진 출처=각 브랜드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