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미의 대표 크래프트 맥주 브랜드 파타고니아가 새해를 맞아 한정판 ‘파타고니아 뉴이어 글래스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파타고니아 제공

해당 패키지는 파타고니아의 대표 밀맥주인 ‘파타고니아 바이세’ 473ml 4캔과 온도의 변화를 파타고니아 로고색의 변화로 확인할 수 있는 전용잔으로 구성됐다.

‘파나고니아 바이세’는 아르헨티나산 케스케이드 홉과 밀로 양조해 산뜻하고 부드러운 풍미가 일품이다. 또한 파타고니아 피츠로이 지역의 청정수로 만들어져 대자연의 영감을 맥주에 담았다. 오렌지와 레몬, 파인애플 등의 과일향과 은은한 고수향이 조화를 이뤄 과일의 단맛보단 상쾌한 풍미와 깔끔한 청량감이 돋보여 해산물과 곁들이면 더욱 좋다. 알코올 도수는 4.2%.

파타고니아 맥주는 지난해 7월 국내 출시된 이후 소비자들에게는 흔치 않은 남미 크래프트 맥주로 초도 물량이 품절될 만큼 사랑받았다. ‘New Year Package’ 문구를 넣어 새해 한정판으로 준비한 ‘뉴이어 글래스 패키지’는 전국 롯데마트 및 홈플러스에서 구매 가능하며 홈플러스 강서점과 롯데마트 잠실점을 포함한 26개 매장에서는 직접 시음도 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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