펫사료 브랜드 로얄캐닌이 건강하고 올바른 체중관리를 통해 반려동물의 웰빙 실현을 목표로 하는 ‘2020 반려동물 체중 관리 캠페인’을 진행한다.

올해로 3년 째를 맞는 ‘반려동물 체중 관리 캠페인’은 반려동물의 ‘비만 및 체중 관리’의 중요성에 대해 알리고, 보호자들이 일상에서 실천할 수 있는 쉽고 다양한 체중관리 정보들을 제공하는 로얄캐닌의 정기 캠페인이다.

반려동물의 비만은 관절·호흡기·심혈관계·비뇨기 건강에 영향을 끼칠 수 있기 때문에 반려동물의 질병 예방과 건강한 삶을 위해 보호자들의 세심한 관리가 필요한 부분이다. 이를 위해서는 반려동물의 현재 상태를 정확히 파악하고 정상 체중 범위를 벗어나는 경우에는 수의사와의 상담을 통해 건강한 체중관리 계획을 수립하는 것이 중요하다.

이에 로얄캐닌은 다양한 온·오프라인 캠페인을 통해 보호자들이 간단하게 반려동물의 체중 상태를 확인하고, 건강한 체중관리를 위한 다양한 정보를 얻을 수 있는 이벤트를 제공한다. 

1월 20일부터 3월 13일까지 로얄캐닌 홈페이지에서는 ‘반려동물의 건강한 체중관리를 위한 2020 새해다짐 이벤트’를 진행한다. 반려동물의 비만도를 확인한 후 건강한 체중관리를 위한 새해 다짐을 남기면, 매주 50만원 상당의 반려동물 동반 숙박 호텔상품권과 반려동물 체중관리 키트를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

또한, 반려견·반려묘 커뮤니티인 강사모, 고양이라서 다행이야(고다)에서는 1월 20일부터 ‘반려견·반려묘의 비만도 확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반려견의 비만도를 확인하고 결과를 공유하면 체중관리 키트 등의 상품이 제공된다.

오프라인 이벤트로는 2월 1일과 2일 양일간 ‘2020 로얄캐닌 반려동물 영양학 교실’이 진행된다. 약 200여명의 반려묘·반려견 보호자들을 대상으로 ‘반려동물 비만관리’를 주제로 한 수의사 강연과 함께 풍성한 이벤트가 마련될 예정이다. 그 외에도 반려동물을 키우는 보호자라면 누구나 언제든지 로얄캐닌 홈페이지를 통해 반려동물들의 다양한 ‘체중관리 팁’을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